반응형

다낭 한시장 옆 루나스파에서 마사지를 이용하였습니다. 

 

어른들을 모시고 간 여행이라 최대한 편하게 여행하려고 마사지도 받고 이동도 편하게 하는 게 중요했습니다. 

 

여기가 마사지도 괜찮고 공항에서 호텔로 픽업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여 다낭 공항에 밤 늦게 도착을 해서 공항에서 바로 호텔로 가기 위해 루나스파의 샌딩 서비스를 공항에서 호텔로 가는 걸로 예약을 했습니다.

 

대신 다음날 호텔에서 마사지샵까지는 저희가 자체적으로 이동하였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오전에 한사장 근처의 금은방에서 환전을 하고 한시장 구경 후 예약시간에 맞추어 바로 옆에 있는 루나스파로 이동하여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위치는 한시장 바로 옆에 있어서 한시장을 구경하거나 그 근처 관광을 한다면 접근성은 완전 최고입니다. 

 

루나스파는 1층쪽은 카페로 운영되는 것 같고 2층부터 스파라서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니 분위기가 밖과 사뭇 다르네요.

예약 상황을 확인하고 어떤 마사지를 받을지 결정을 하였습니다. 

 

여자분들은 스톤 마사지를 받고 남자들은 건식 마사지를 받기로 결정하였습니다. 

 

90분 기준으로 아로마는 770,000동, 아로마 스톤 마사지는 830,000동, 태교 마사지는 680,000동, 성장 마사지는 520,000동, 건식 마사지는 680,000동, 발 마사지는 570,000동, 서비스 팁은 70,000동이네요.

 

아들은 마사지를 받기 싫다고 하여 옆에서 탭으로 게임하면서 시간을 보냈네요.

 

샌딩서비스를 이용했기 때문에 저희는 90분 이상의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이용 전 마사지 종류 선택과 집중 관리가 필요한 곳을 체크해 주면 거기에 맞게 마시지를 해주네요.

 

4인실이 있어서 4명이 한방에 들어가서 같이 마사지를 받았는데 게임을 하는 아들도 함께 들어갔으니 5인이네요.

 

90분 동안 어제 비행에 지친 몸을 시원하게 풀었습니다. 

 

마사지 중간 중간에 압력이 괜찮은지 계속 물어보면서 조절하는 게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