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약되어 있는 KBS 견학을 위해서 여의도 더현대백화점에서 걸어서 이동하였습니다. 

 

걸어서 이동하니 여의도 공원을 지나게 되었습니다.

 

아들에게 여의도공원은 요즘 재방송으로 자주 보는 무한도전에 나오던 곳입니다.

 

무한도전은 없어진 지 오래되었지만 초등학생인 아들이 좋아하고 찾아서 보는 것을 보면 정말 대단한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여의도 공원을 전체적으로 다 둘러보면 좋겠지만 KBS 견학시간이 정해저 있어서 가는 길에 보이는 부분만 둘러봤습니다. 

 

저희는 더현대백화점에서 와서 출입구 12번으로 들어와서 KBS와 가까운 5번 출입구로 나온 것 같습니다.  

3시 반쯤 된 시간으로 사람들이 그렇게 많진 않았지만 정장 차림의 분들이 종종 눈에 띄었습니다. 

 

보통의 공원은 다들 간단한 운동을 위해 운동복 차림의 사람들이 많은데 여의도 공원은 운동복 차림보다는 정장 차람의 사람들이 더 많네요.

 

그리고 그런 정장 차럼의 분들이 어디에서 근무하시는지 모르겠지만 다들 표정이 그렇게 밝지 않아 보였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 주식시장이 좋지 못한 시점이라 그런지 그렇게 느껴졌습니다.

걷는 사람들의 기분이나 느낌이 어떤지는 다 다르겠지만 도심 가운데 이런 푸르름을 볼 수 있는 공원은 많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중앙 쪽으로 오니 태극기가 높이 걸려 있네요.

태극기 옆에 C-47 비행기 전시관이 있었습니다. 

 

옆에 관리실로 컨테이너가 있었는데 관리하시는 분은 없고 오픈도 되어 있지 않더군요.

 

그래서 외관만 보고 아들과 함께 비행기를 배경으로 사진 한 장 찍고 왔습니다. 

쉬어갈 수 있는 벤치가 많이 있네요.

 

복잡한 도심에서 언제나 쉬어 갈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은 좋은 것 같습니다. 

 

작더라도 많은 곳에 공원이 생겼으면 좋겠고 관리도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