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여행 중에 아들을 위한 KBS 견학과 한강에서 라면먹기가 있었습니다. 

 

KBS견학을 위해 여의도에 가는 김에 주위에 구경할게 있나 싶어 검색하다가 와이프가 더현대백화점에 가보자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더현대 백화점의 외관이 특이하네요.

 

천장에 크레인 같은 구조물이 있고 와이어 같은 기둥이 건물 외벽을 타고 아래로 내려와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건물의 중심부에 가해지는 무게를 분산하기 위해서 저렇게 해놓은 것 같은데 정확한 것은 잘 모르겠습니다. 

백화점안에 들어왔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커다란 파람점의 곰 구조물이였습니다. 

저희는 이번 여행중에 더현대백화점에 두번 방문했었는데 처음 방문했을 때는 블루보틀에서 커피를 마시기 위해 5층으로 바로 이동하였습니다. 

 

그런데 대기줄이 너무 길고 KBS 견학 시간이 다가오는 시점이라서 마시지 못하고 다음 방문에서 마실 수 있었습니다. 

5층의 중앙 부분을 정원처럼 꾸며 놓았네요.

 

많은 분들이 건물 안에서 푸른 정원에 앉아 있는 모습이 이상하지만 신선한 모습이였습니다. 

블루보틀은 입장부터 대기를 해야 걸어놔야 하는 상황이라서 주위를 천천히 돌아다녀 봤습니다. 

 

지나가다 고디바를 발견하고는 아들이 사랑하는 초콜릿을 발견하고는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고 하여 아들에게 초코아이스크림 하나를 사주었습니다. 

5층에 플레이 인 더 박스에 젊은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더군요.

벨리곰이라고 핑크 곰이 있던데 여기에서 사람들이 많이 사진을 찍고 있더군요.

 

그래서 저희도 여기에서 사진을 좀 찍었습니다. 

 

저는 이 캐릭터를 잘 모르는데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플레이 인 더 박스 안에는 이렇게 앞에서 주문한 음료를 안쪽에서 앉아서 먹을 수 있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네요.

중앙 정원에 군데 군데 이렇게 자그마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여기에서 셀카나 사진 촬영을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네요.

 

SNS를 많이 하는 요즘 젊은 사람들에게 좋은 공간인 것 같습니다. 

건물 외벽의 빨간 크레인들이 이 기둥 없이 얻어져 있는 지분을 지탱하고 있지 않나 저만의 생각을 해봅니다. 

플래이 인 더 박스 옆에 마이크로소프트 매장이 있는데 여기에서 레이싱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었네요.

 

아들이 짧은 다리로 열심히 레이싱 게임을 하는 모습이 귀여워서 한장 찍어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며 게임을 즐기는 관계로 한번에 많은 시간을 하지는 못하였지만 여러번 왔다 갔다 하며 익숙해지니 제법 운전을 하게 되더군요.

뒤에 나무를 배경으로 직적 사진도 찍을 수 있게 무인 사진기도 마련되어 있네요.

 

믈론 산진을 찍는 것은 공짜가 아니더군요.

지하에 내려가니 많은 사람들이 맥주를 봉지에 들고 돌아다니더군요.

 

그래서 어떤 맥주이길레 이렇게 많이 들고 다니는지 궁금했는데 와이프 말에 의하면 요즘 핫한 맥주라고 하네요.

 

버터 맥주라 많은 사람들이 사가는 것을 보니 어떤 맛일지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기도 했고 갈 길이 많아서 무겁게 들고다니가 번거로워서 안 샀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한번 맛을 볼껄이라는 생각이 살짝 들기는하네요.

두번째 방문했을 때 우연찮게 연애인인 조세호를 봤습니다. 

 

와이프 말에 의하면 조세호가 이번에 자신의 옷 브랜드를 런칭했다고 하더군요.

 

그 매장 앞을 지나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무슨일인가 했는데 조세호가 있었습니다. 

 

지방에 사는 저로서는 평소에 연애인을 바로 앞에서 본 일이 없었던지라 깜짝 놀랐는데 제 앞쪽을 지나가길레 사진 한장 찍어봤습니다.

 

연애인이깐 이렇게 모자이크 처리 안하고 올려도 되겠죠.

두번째 방문 때 너무 배가 고파서 지하에서 뭐 먹을지 돌아다니다 슈퍼마켓에서 참치회가 맛있어 보여서 사서 간단하게 와이프랑 먹었습니다. 

 

푸드코트에서 먹고 갈 것이라고 이야기 하니 조미김과 간장 종지도 같이 포장해주시네요.

 

푸드코트에 자리 잡는게 살짝 쉽지는 않았지만 운 좋게 좋은 자리를 잡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주도 함께 마셨으면 더 좋았겠지만 술이 없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많은 남자들이 공감할 듯한데 저는 백화점 가는 것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와이프랑 백화점에 가면 사고자 하는 물건만 사고 나오면 되는데 여자분들은 그렇게 안되지 않습니까.

 

그런데 더현대백화점은 연애인도 보고 중앙에 정원도 잘꾸며 있어서 쉴 곳도 많아서 저도 재미있게 돌아다녔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