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서울 여행에 숙소는 롯데시티 호텔 마포를 이용하였습니다. 

 

몇 번의 서울 여행을 하였지만 롯데시티를 이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숙소로 롯데시티 호텔 마포를 결정한 이유는 교통 편의성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였습니다. 

 

교통에서 지하철과 가까운 거리라고 생각하고 호텔을 예약을 했었는데 막상 롯데시티 마포에 와보니 지하철과 지하로 바로 연결이 되어있더군요.

 

여행 중에 비가 오는 날이 하루 있었는데 지하에서 바로 지하철과 연결되니 비도 안맞고 정말 좋았습니다. 

프런트가 있는 층입니다. 

여기에는 세븐일레븐이 정말 작게 입점해있습니다.

 

숙박하는 동안 얼음컵을 사기 위해 한번 이용했습니다. 

 

저희는 자하에 마트가 있어서 필요한 것은 마트를 이용해서 편의점은 별로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늦은 시간에 필한 것이 발생할 수 있으니 편의점이 건물 내에 있는 것과 없는 것은 큰 차이이죠. 

소파도 마련되어 있어서 이동 중에 잠깐식 편히 쉴 수 있었네요.

체크인을 한 후에 룸에 들어왔습니다. 

 

저희가 배정 받은 룸은 5층이었습니다. 

트윈 배드로 언제나처럼 와이프와 아들이 자고 저는 혼자 여유롭게 잠을 잤습니다. 

아들의 숙제를 위한 책상이 된 데스크이네요.

아침에 나가서 저녁 늦게 들어오는 일상이라서 여기에서 거의 매일 맥주 한잔하며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가운은 2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수영장을 이용할 때 수영복을 입고 가운을 걸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수영장에 락커룸과 샤워실이 있기는 한데 조금 협소한 면이 있으며 샤워실도 2군데 밖에 없어서 코로나 시기에 사실 사용하기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가운을 입고 룸으로 와서 샤워를 하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세면대 아래쪽에 드라이기가 비치되어있습니다.

롯데시티 호텔에서는 화장실 컵을 일회용 컵으로 주는데 환경 생각하면 조금 그렇기는 한데 코로나 시기에 위생상으로는 좋은 것 같습니다.  

욕실 부분입니다. 

 

욕조와 샤워기가 분리되어있는 형태입니다. 

 

샤워기가 욕조에 있는 것이 아니고 문쪽 벽에 위치해 있어서 욕조 안으로 들어가지 않아도 되어 좋았습니다. 

냉장고와 필요한 물품들이 있는 곳입니다. 

첫 날 체크인을 늦은 시간에 해서 룸에서 바라다본 서울 시티뷰의 야경입니다. 

롯데시티 호텔 마포는 5층에 얼음이 나오는 정수기가 설치되어 있더군요.

 

첫날에는 모르고 편의점에서 얼음컵을 샀었는데 이걸 알고부터는 얼음을 공짜로 정말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얼음 정수기의 위치는 537호의 앞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자렌지도 있는데 전자레인지의 위치는 4층의 얼음정수기가 있는 맞은편에 있습니다. 

첫날 산 얼음컵에 맥주를 따라 시원하게 마시고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둘째 날부터는 서울 여행 중에 산 것들과 지하 마트에서 산 간단한 안주를 먹으며 각 저녁마다 맥주 한잔씩을 하였습니다. 

 

롯데시티 호텔 마포는 광화문과 그렇게 멀지 않고 지하철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서울을 여행하는 사람들에게는 위치적으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호텔의 지하에는 상가와 마트가 있어서 간편하게 필요한 것을 사기에도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