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포동과 부산역 쪽에 가성비 좋은 코모도 호텔에 다녀왔습니다. 

 

호텔에 늦게 도착했는데 건물에 조명이 화려하게 비추고 있네요.

 

호텔이 약간 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어서 걸어서 오긴 조금 힘들 것 같았습니다. 

 

주차장은 호텔 정문 바로 앞에도 있는데 가능 대수도 적어 자리가 없어 뒤쪽 오르막 길로 올라가서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장에서 호텔로 바로 연결되어 있더군요.

건물이 전통의 형상을 하고 있는데 한옥이라기보다는 중국 쪽 느낌이 나더군요. 

주차장에서 호텔로 들어오니 2층이더군요.

 

그래서 한층 내려가서 로비로 와서 체크인을 했습니다. 

 

부산역과 항구가 가까이 있어서 그런지 호텔의 방문객의 많은 수가 외국이더군요.

 

덩치 큰 러시아쪽 사람들과 중국 쪽 사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호텔 내부도 전통적인 모습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는 모습인데 한국 쪽 느낌이 아니라 중국 쪽 느낌입니다. 

 

호텔의 주인이 화교쪽 사람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객실은 3층부터 16층까지이네요.

 

지하 2층에 수영장과 헬스클럽이 있습니다. 

갤실은 새로 리모델링을 했는지 깔끔하네요.

침대 앞쪽에 티브이와 작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침대 옆쪽으로 화장대가 있고요.

 

전형적인 모습입니다. 

사진이 약간 흔들렸네요.

 

작은 병의 술들이 귀엽네요.

냉장고도 이번에 바꿨는지 새것 같은 느낌입니다 

화장실도 깔끔합니다. 

전화기 옆에 조명과 에어컨을 조정할 수 있는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치약, 칫솔, 면도기, 화장솜, 면봉, 미리끈, 샤워타월, 사우 캡은 기본 에머니티로 제공된다고 적혀있네요.

부대시설의 이용시간은 호텔키 쪽에 적혀있네요.

룸에서 바라본 부산의 야경입니다. 

 

방향이 정확하게 어디쯤인지 모르겠는데 시티뷰 야경도 나쁘지 않습니다.

호텔 복도에서 찍은 야경인데 용두산 공원의 전망대도 보이네요.

로비에 포토존으로 나름 만들어 높은 곳입니다. 

 

로비에서 시간을 보낼 때는 여기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식사를 하기 위해 부산역 앞쪽으로 이동을 했었는데 약간의 거리감이 있었고 호텔이 언덕 위쪽에 있어서 걸어서 왕복하는데 조금 힘들었습니다. 

 

위치가 조금 애매하긴 해도 독특한 외관과 인테리어로 한 번쯤 숙박하기에 나름 괜찮은 호텔이라 생각되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