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재모 피자가 먹고 싶다는 아들의 성화에 못 이겨 남포동 이재모 피자를 방문하였습니다. 

 

서면의 이재모 피자에서 먹었던 피자가 그렇게 기억에 남았다고 하더군요.

 

이번에는 서면점이 아닌 남포동의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역시 맛집으로 이름이 난 곳에는 줄을 안 설 수가 없네요.

 

많은 분들이 비가 오는 와중에도 이렇게 밖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주차장이 지하에도 있기는 하지만 무료도 아니고 공간도 협소해서 저희는 용두산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습니다. 

 

공영주차장에서 이재모 피자까지는 도보 5분 정도 거리로 가까웠습니다 .

 

저번에는 피자만 주문하여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상큼한 샐러드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이재모 피자는 역시 치즈가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넉넉히 들어가 있는 치즈가 피자의 풍미를 한껏 끌어올려주네요.

 

따뜻한 피자에서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환상의 조합입니다. 

 

치즈의 고소한 풍미도 끝내주네요.

 

이재모 피자가 부산역 앞쪽에도 새로운 지점을 오픈하였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거기도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