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사용하던 전기면도기가 사망을 하셔서 이번에 새롭게 하나 장만했습니다.

 

전기면도기는 브라운과 필립스가 양분하고 있다고 이야기를 해도 될 정도로 두 회사가 가장 유명하죠.

 

제가 전에 사용하던 기종은 필립스의 저가형으로 지금까지 사용하는데 그렇게 무리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브라운 제품이 피부에 자극이 좀 더 많다는 이야기가 많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도 필립스 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이번에 제품을 찾으면서 알게 된 것인데 필립스 전기면도기도 시리즈가 참 많더군요.

 

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오래전 백화점에서 파는 것을 그냥 사서 사용했던지라 잘 몰랐습니다. 

 

여러 제품 중에 하이엔드급을 사용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저에게는 합리적인 가격대 같은 10만 원 초반대에 형성되어 있는 5000 시리즈 중에 하나를 골랐습니다. 

 

이 제품은 헤드부분이 탈착이 가능하며 코털 정리기로도 사용이 가능한 것이네요.

 

저는 코털 정리기는 따로 있어서 헤드 부분을 탈착 하면서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상자를 열어 꺼내보면 전기면도기 본체, 케이스, 코털 정리기, 충전케이블, 충전 도크, 청소솔, 사용설명서가 구성품으로 들어 있습니다. 

전원을 켜보니 전에 사용하던 것에 비해 소음이 적었습니다. 

 

제가 사용하던 제품이 오래되어서 소음이 많이 나는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제품이 소음이 적게 만들어졌는지 모르겠지만 소음면에서 전에 사용하던 제품에 비해 조용했습니다. 

 

그립감도 손에 착 감기는 것이 좋았네요. 

 

면도를 한번 해보았는데 역시 전에 사용하던 것에 비해서 훨씬 면도가 잘되었습니다. 

 

역시 새것이 좋은 것 같네요.

 

아직 오래 사용한 것이 아니라 어떤 단점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오래동안 잘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