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토요코인 동성로점에서 묵었을 때 건물 2층에 커피 한잔하러 들어간 카페의 매장 규모가 엄청나서 놀랐습니다. 

입구에 포장된 선물 상자로 꾸며져 있네요.

오전에 들려서 아직 베이커리는 세팅중이네요.

주문과 커피를 준비하는 곳의 규모도 엄청나게 넓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간이라 손미도 저희 팀 말고 두 팀 정도밖에 되지 않았고 직원분들도 오픈 세팅에 여념이 없네요.

베이커리는 아직 완전히 세팅된 것은 아니지만 종류가 많았습니다. 

 

다 세팅되면 정말 장관이지 싶네요.

천천히 내부를 둘러봤는데 정말 규모가 상당합니다. 

전기콘센트가 책상 위에 설치되어 있는 대형 테이블입니다. 

 

간단한 노트북이나 전자기기를 사용하기에 아주 좋아서 간단한 작업을 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이벤트 룸도 마련되어 있는데 빨간색 테이블과 의자가 인상적입니다. 

 

공주님들 모임을 하기 좋겠네요.

 

이벤트 룸도 개인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단체 예약을 원하면 예약 안내문을 참고하여 예약하면 된다고 합니다. 

베란다 쪽은 캔핑 콘셉트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에어컨 없는 밖에 나가기가 힘들지만 선선한 봄이나 가을에는 여기 자리도 좋을 것 같네요.

프로젝트로 음악과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네요.

 

예전에 이런 느낌의 카페가 있었는데 카페의 한쪽 공간에 이런 자리를 마련할 수 있다는 것에 다시 한번 규모에 놀라게 됩니다. 

카페 구석구석 다른 콘셉트의 자리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한 카페에 들어와서 여러 다른 카페를 온 것 같은 느낌이 들게 되네요.

셀카 찍기 좋은 거울도 있습니다. 

굿즈들을 파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