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유명 맛집 탐방을 다녀왔습니다. 

 

아내의 인터넷 서핑에 이번에 걸리게 된 맛집은 대구의 여원갈비식당입니다. 

서둘러서 일찍 도착한다고 도착했는데도 대기가 엄청나더군요.

 

역시 소문난 집은 웨이팅은 어쩔수 없는 모양입니다.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 22시까지입니다. 

 

14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는 브레이크타이므로 이 시간은 피해서 가야 하겠네요.

 

연중무휴로 영업하고 일요일은 오후 3시 이후로는 포장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주차는 건물 뒤쪽 아래쪽에 있기는 하지만 가능 대수가 적어서 주택가 쪽에 알아서 대야할 가능성이 큽니다. 

 

저희도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서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 어찌어찌 주차를 하였습니다. 

대기를 등록하고 약 40분쯤 뒤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대기 공간에 사람들도 많고 해서 밖에서 기다렸는데 밖이 너무 더워서 비좁더라도 안쪽에서 기다렸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다들 바쁘게 움직이네요.

동인동 돼지 찜갈비는 1인분에 9천 원입니다.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가격으로 생각되지 않네요.

 

소 찜갈비는 1인분에 2만 3천 원입니다. 

 

역시 소는 가격대가 있네요.

 

공깃밥은 다 별도로 주문을 해야 하는군요.

기본찬은 이렇게 깔립니다. 

 

요즘 채소 가격이 많이 비싸 저서 채소를 더 달라고 이야기하기도 미안한 시점입니다. 

돼지갈비찜이 나왔습니다. 

 

맵기 정도는 중간정도로 주문하였습니다. 

 

양은 양푼이에 갈비찜이 담겨 나오니 정감 있네요.

 

양념에는 마늘이 많이 있어서 마늘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좋았습니다.

 

맵기도 중간정도를 주문하여 그런지 그렇게 맵지도 않고 저에게 딱 맞았고 고기의 육질은 야들야들하니 하나도 질기지 않고 적당한 식감을 주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쌈도 한번 싸 먹어 줘야겠죠.

 

역시 고기는 쌈을 싸 먹어줘야 고기를 먹었다는 느낌이 드네요.

계절메뉴로 콩국수가 있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주문에 착오가 있어서 갈비찜과 같이 주문하였는데 너무 늦게 나와서 다시 확인하여 콩국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콩국수도 시원하지 않고 국물도 콩맛이 제가 생각하는 것만큼의 진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네요.

 

콩국수는 제 기준으로는 비추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