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3대 만두집이 있다고 하더군요.

 

그중에 태산만두는 저번에 와서 먹어봤고 이번에는 영생원을 방문하였습니다. 

 

태산만두 후기도 아래에 링크 걸어 놓을 테니 궁금하시면 보시면 되겠습니다. 

영생원의 간판은 강렬한 레드로 되어 있네요.

 

중국집 느낌과 노포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외관입니다. 

매장 내도 오래된 전통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옛날 제가 어릴 적에 가족의 특별한 일이 있을 때 찾던 중국집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메뉴도 A4용지에 코팅되어 요즘 같은 미적감각을 고려한 메뉴판이 아닌 오래된 것 같은 느낌입니다. 

 

50년 전통이라 정말 대단합니다. 

 

저희는 꾼만두, 물만두, 야끼우동, 간짜장을 주문하였습니다. 

군만두가 등장하였습니다. 

 

바싹함이 눈으로도 전달되는 만두피의 비주얼이 강렬한 인상을 주네요.

 

바싹한 만두피에 부드러운 속을 느끼면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군만두입니다. 

물만두는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네요.

 

고기의 풍미가 잘 느껴졌습니다. 

야끼우동과 간짜장은 아들을 위한 면요리입니다. 

 

아들의 면사랑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주문하였는데 먹어보고는 저도 맛있어서 제가 더 먹은 것 같네요.

 

야끼우동은 살짝 매콥했는데 짬뽕의 매운맛보다는 순한 맛이었습니다. 

 

아들도 잘 먹을 수 있엇네요.

 

2023.02.13 - [일상] - 대구 동성로 태산만두 비빔군만두와 찐교스 후기

 

대구 동성로 태산만두 비빔군만두와 찐교스 후기

대구 동성로에 만두 맛집으로 소문난 태산만두에 방문하였습니다. 1972년부터 영업했다고 간판에 적혀있네요. 요즘같이 트렌드가 쉽게 바뀌는 시대에 이렇게 오랜 기간 운영되었다는 것 자체만

makepeace79.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