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영도의 모모스커피를 다녀왔습니다. 

 

영도다리를 넘어 바로 보이는 항구 쪽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쉬운 편입니다. 

 

주차는 모모스커피 바로 앞에 주차가 가능하지만 주차 가능대수가 적어서 다리 아래쪽 주차장이나 주변에 주차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네요. 

입구로 들어서면 앞쪽의 커피를 내려주시는 바리스타 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완전 오픈형으로 바로 앞에서 커피 내리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뒤쪽에는 커피와 관련된 기계들이 많이 있는데 건물 전체의 3분의 2는 기계들이 차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테이블은 군데군데 있긴 한데 건물 규모에 비하면 적은 편으로 느껴집니다. 

 

의자도 편안한 소파가 아니라 등받이 없는 나무로 되어 있어서 편히 쉬는 컨셉의 카페는 아닙니다. 

여러 종규의 원두를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원두가 들어 있는 병이 있어서 여러 종류의 원두향을 비교하며 제품을 고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모모스 굿즈들도 준비되어 있고요.

 

생원두도 구매할 수 있네요.

주문을 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도 원두의 향을 맡으며 원두를 선택할 수 있고 간단한 베이커리도 준비되어 있네요.

 

가장 많이 주문하는 것이 모모스 맛사탕이라고 합니다.

 

사진의 옆에 있는 에스프레소 잔에 사탕과 에스프레소에 밀크가 함께 나옵니다. 

 

사탕을 처음부터 녹여 달달하게 먹는 것도 좋으나 처음에는 커피의 맛을 느끼다 나중에 사탕을 녹여 달달한 맛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건물 앞에는 항구를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너무 더워서 이 자리가 그렇게 인기가 없는데 따뜻한 봄이나 시원한 가을에는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아내는 에스쇼콜라 시그니처 블렌드를 구매했습니다.

 

저번에도 이것을 구매했었는데요.

 

이번에도 여러 가지 향을 맡아보았지만 구매는 이놈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영도에 있는 모모스커피는 편안한 의자에 앉아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는 아니지만 커피에 대한 관심이 높고 새롭고 힙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찾아가 보면 좋은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