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텔에 숙박을 하면 호텔의 부대시설들을 이용해줘야겠죠.

 

저희가 롯데시티호텔 마포를 이용한 것은 여름휴가 때였는데요.

 

수영장 포스팅은 조금 늦었네요.

 

롯데시티 호텔의 기본적은 정보는 아래글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2022.09.19 - [일상] - 서울 여행 숙소로 방문한 롯데시티 호텔 마포 이용기

 

서울 여행 숙소로 방문한 롯데시티 호텔 마포 이용기

이번 서울 여행에 숙소는 롯데시티 호텔 마포를 이용하였습니다. 몇 번의 서울 여행을 하였지만 롯데시티를 이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숙소로 롯데시티 호텔 마포를 결정한 이유

makepeace79.tistory.com

롯데시티 호텔 마포에는 실내 수영장이 있어서 아들과 함께 수영장에서 재미있게 놀수 있었습니다. 

롯데시티호텔 마포는 외부에서도 실내 수영장 안을 이렇게 볼 수 있게 되어 있더군요.

체크인을 하면서 받은 수영장 이용권입니다. 

 

팔찌로 되어 있어서 팔목에 차고 수영장 안에 있는 직원에게 보여주고 입장하면 됩니다. 

 

숙박 일수에 맞게 이용권을 주었는데 저희는 매일 이용하지 않아서 다 사용하지 못하였네요.

수영장 쪽으로 가시면 이렇게 신발을 벗고 수영장으로 입장을 해야 합니다. 

작은 락커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직 코로나가 종식되지 않아서 저희는 락커룸을 이용하지 않고 룸에서 수영복을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수영장 한쪽에는 비치 체어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체어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저희가 이용할 때는 사람들이 그러게 많이 이용하지 않아서 항상 빈자리가 있었습니다. 

호텔 수영장의 거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3개의 레일에 한 레일은 수영 전용 레일입니다. 

 

저희는 아들과 함께 넓은 곳에서 물장구치면서 놀았습니다. 

 

거의 모든 실내 수영장이 그렇듯이 수모는 필수입니다. 

창가 쪽에는 의자와 탁자가 있네요.

밤이라 바깥 경치가 보이지 않고 수영장의 모습이 창가에 비치고 있네요.

 

여름휴가 때 이용을 하였는데도 사람이 많지 않아서 가족과 함께 여유롭게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가 자주 간 부산의 호텔들은 여름휴가 때의 성수기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시즌에 수영장에 사람들이 많아서 여유롭게 수영장을 즐기기가 어려운데 여기는 사람이 적어서 우리 가족끼리 정말 재미있게 수영장을 이용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