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내가 먹방 유튜브를 자주 보는데 요즘은 성시경의 먹을텐데를 자주 보고 있는 모양입니다. 

 

아내가 LA갈비를 먹기 위해 을지로에 꼭 가야한다고 해서 먹으러 왔네요.

옛스러운 시골집 간판과 새로 제작한 것 같은 간판이 함께 나란히 걸려있네요.

숯불로 초벌 구워주는 고기들이네요.

 

고기 굽는 시간이 올래 걸리니 추가 주문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번에 주문할 때 먹을 만큼 주문을 해야 돼서 2인이면 3인분 정도를 추천한다고 적혀있네요.

저희는 점심시간이 조금 많이 지난 시간에 찾아가서 그런지 운 좋게 대기시간 없이 바로 매장 안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실내는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몇 팀 같이 식사를 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대기를 하면 오래 기다려할 것 같네요.

 

저희는 LA갈비 3인분과 공기밥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적인 밑반찬은 이렇습니다. 

 

양들이 많지는 않지만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네요.

 

믈론 저희가 배가 조금 많이 고픈 상태여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이었는지도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반찬이 간이 세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청국장이 정말 진국입니다.

 

찐한 청국장 향과 맛이 정말 맛있었네요.

 

초등학생인 아들도 너무 많있다고 계속 먹게 된다고 이야기할 정도였습니다. 

드디어 LA갈비가 나왔습니다. 

 

LA갈비가 나오는 시간은 적힌데로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그렇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더군요.

 

그렇게 달지 않지만 약간의 불맛이 함께 느껴지면서 불고기 맛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따뜻한 공기밥 한 숟가락에 LA갈비 한점 꿀맛 조합입니다. 

 

맛있게 먹는 아들은 갈비뼈를 손으로 잡고 먹으면서 엄지척을 보여주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