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시경의 유튜브에도 나왔던 옥경이네 건생선에서 갑오징어를 먹었습니다. 

 

서울중앙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네요.

 

찾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밤 12시까지이네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해야겠습니다. 

다양한 반건조 메뉴들이 있네요.

 

저희는 간단히 시원한 맥주를 마시러 온 거라 맥주에 갑오징어를 주문하였습니다. 

밑반찬은 단촐합니다. 

 

콩나물국이 시원하니 좋네요.

다양한 메뉴들이 반건조로 조리가 가능하다니 신기할 따름입니다. 

주문한 갑오징어가 나왔습니다. 

오징어하면 마요네즈죠.

 

고추와 깨가 들어가 있어 약간 매콤하니 갑오징어와 정말 환상의 조합입니다. 

기존에 많이 먹던 건조나 생 오징어가 아니라 반건조라 부툼 하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탱글탱글하니 씹는 맛이 있네요.

오징어를 먹으면서 시원한 맥주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나오면서 조리하고 있는 모습을 한장 찍어봤습니다. 

 

지금도 맥주를 마실때면 종종 갑오징어가 생각납니다. 

 

다음에 또 들러서 탱글탱글한 식감을 느껴보고 싶어 지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