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역에 일이 있어서 갔는데 아내가 파리크라상에서 빵을 사 오라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네요.

 

아내의 말에 의하면 파리바게트의 상위 버전으라고 하는데 빵을 잘 모르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아내의 부탁이니 서울역 파리크라상에 들러서 빵을 사면서 사진을 살짝 찍어봤습니다. 

제가 처음 간 곳은 서울역에 파리크라상은 서울역사 2층에 있습니다.

 

그런데 아내가 원하는 빵의 종류 중 한 개가 없더군요.

 

직원에게 물어보니 솔드아웃되었다고 하여 그것을 제외한 빵을 사서 나왔습니다. 

 

그렇게 나와서 서울역을 둘러본다고 이리저리 둘러보다 3층을 올라갔는데 3층에도 파리크라상의 간판이 있더군요.

 

같은 매장이라고 생각하여 그냥 지나치려다 문뜩 안을 들여다보니 규모는 조금 작았지만 2층의 매장과 거의 비슷하고 빵의 종류도 비슷하게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래서 들어가서 2층의 파리크라상에서 솔드아웃되어 사지 못한 빵을 찾아보니 떡하니 있더군요.

 

3층이라 유동인가 2층에 비해 적어서 빵이 남아 있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서울역에서 파리크라상에 갔는데 원하는 빵이 없다면 3층의 파리크라상에도 한번 들러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파리크라상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알아보니 서울역에 있는 파리크라상 두 개는 다른 매장이네요.

 

그래서 2층에는 솔드아웃된 빵이 3층에는 있었던 것이겠죠.

 

별로 알 필요는 없는 정보지만 2층에 있는 매장은 서울역점이고 3층에 있는 매장은 서울역SW점이라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