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기를 좋아하는 우리 가족은 오늘도 고기를 찾아다니고 있네요.

 

이번에는 돼지고기 무한 리필집인 명륜진사갈비를 찾아갔습니다.  

주차장은 매장 앞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하기는 좋았네요.

매장은 정말 넓었습니다. 

 

이렇게 넓은 곳에 사람들이 다 입장한다면 정말 북적북적 거릴 것으로 생각되네요.

인원수를 직원분에게 알려주면 자리를 마련해 줍니다. 

 

자리에 앉아서 간단히 테이블 끝에 붙어 있는 정보를 읽어봅니다. 

 

초등학교 4학년 이상이면 성인 가격이네요.

 

성인은 18,900원, 초등 1~3학년은 11,000원, 미취학은 9,000원입니다. 

 

이용시간은 평일에는 2시간, 주말 공휴일은 100분이네요.

불이 들어오기 전에 매장 안을 둘러보아야겠죠.

 

고기는 석쇠를 사용하는 고기와 코팅 불판을 사용하는 고기로 나뉘네요.

 

대부분 석쇠를 사용하고 통삽겹살과 돼지껍데기는 코팅불판을 사용해서 구우면 된다고 적혀 있습니다. 

샐러드 바에는 간단한 분식들과 밑반찬으로 사용할 음식들이 있습니다. 

수저와 야채들은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되더군요.

아이들이 좋아하느는 게임기도 준비되어 있네요.

 

아이들은 여기에서 게임을 하는 동안 어른들은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겠습니다. 

탄산음료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네요.

고기를 먹으러 왔으니 불판이 들어온 다음에는 빠르게 고기를 구워줘야겠죠.

 

저희는 처음에는 생삼겹으로 시작했습니다. 

 

생삼겹은 모두가 좋아하는 부위이고 두께가 적당히 뚜껍워서 처음부터 많이 들고 왔습니다.

 

두께가 적당하니 씹는 식감이 좋을 것이고 맛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구웠습니다. 

 

그런데 다 굽고 입 속에 넣으니 고기가 너무 질겼습니다. 

 

그런데 가지고 온 고기는 다 먹어야 해서 어쩔 수 없이 열심히 구워서 먹었습니다.  

삼겹살을 먹은 후에는 양념갈비를 먹었는데 양념갈비는 달달하니 먹을 만하더군요.

 

그래도 삼겹살을 억지로 먹는 동안 턱이 아프고 배도 부르고 해서 많이 먹지를 못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파네요.

 

아이스크림의 가격은 1,000원입니다. 

다 먹고 나오는 길에 보니 커피가 있는데 아메리카노와 믹스커피 중 고를 수 있네요.

 

저는 아메리카노 한잔을 먹고 나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