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까스가 먹고 싶다는 아들의 말에 아내의 폭풍 검색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대구 월성동의 돈가스 뷔페점 돈카돈츠가 아내의 레이더에 걸렸네요.

 

저는 역시나 장소가 정해지면 가족들을 안전하게 모시는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5월 1일에 오픈 한 것으로 보이네요.

 

아내의 말에 의하면 오픈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웨이팅이 길다고 일찍 가야 한다고 하여 서둘러 도착하였습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도 있고 건물 바로 옆에 공터도 있어서 넓게 주차를 할 수 있네요.

 

주하주차장으로 들어가는 바로 옆에 이렇게 공터가 있어서 주차는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이날 날씨가 많이 더워서 저희는 지하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영업을 시작하는데 저희는 11시쯤에 도착하였습니다. 

 

그런데 저희 앞에 2팀이 먼저 와 계시더군요.

 

그리고 저희 뒤로 오픈 하기 전까지 5팀인가 더 줄을 대기를 하였습니다. 

 

가격은 성인(14세 이상) 15,900원, 어린이(8~13세)는 10,900원, 미취학은 7,900원이네요.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입니다. 

 

평일에는 3시부터 5시 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이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네요.

기다리는 동안 매장 안을 살짝 찍어 봤습니다. 

세 번째로 입장하여 테이블을 골라 앉을 수 있었습니다. 

 

홀이 넓고 테이블이 많아 많은 팀이 수용가능했습니다. 

 

그런데 오픈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이 테이블들이 전부 다 차더군요.

맥주는 카스로 5,000원 소주는 참이슬로 5,000원이네요.

 

식사시간은 1시간 30분 동안 가능하다고 하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부분 식사시간이 빨라서 넘길일은 거의 없을 것 같네요.

 

시원한 맥주 한잔 하고 싶었지만 운전을 해야해서 패스했습니다. 

자리를 잡았으니 이제 음식을 담으러 가야겠죠.

 

일찍 입장한터라 사람이 없는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이제 천천히 둘러보면서 음식을 담았습니다. 

 

우선 튀김류가 있는 곳부터 줄을 서서 음식을 담았습니다. 

 

김말이튀김, 양파링, 감자튀김이 처음으로 저를 맞아주네요.

메인인 돈가스가 다음으로 있네요.

 

등심돈가스, 치킨가스, 생산가스, 유린기가 있습니다. 

 

생선가스에는 가시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문구도 함께 표시되어 있네요.

돈가스 옆에에는 타르타르소스와 돈가스 소스 그리고 크림스프가 있습니다.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자장면과 짬뽕도 있네요.

시원한 모밀소바도 있네요.

그 외에도 탕수육, 타코야끼, 스파게티, 마라볶음면, 닭강정, 불고기필라프, 떡볶이 등 따뜻한 음식이 인덕션 위에서 선택받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피자도 소시지피자, 페페로니피자, 허니모짜렐라피자 3종이 준비어 있네요.

와플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네요.

 

그런데 기계가 뜨거워서 나이가 어린 아이들은 주위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화상주의라고 크게 적혀 있는 곳에 적혀 있는 만드는 방법을 따라 하면 어렵지 않게 맛있는 와플을 만들 수 있네요.

디저트로 먹기 좋은 과일들과 미니케익, 요거트도 있습니다. 

샐러드도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어서 음식의 벨런스가 잘 갖추어진 것 같습니다. 

이제 숟가락과 젓가락 포크를 챙겨 자리로 가서 맛있게 먹어야죠.

어른들을 위한 맥주와 소주는 5,000원,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음료는 2,000원이네요.

음료 있는 쪽에는 커피와 탄산음료가 준비되어 있네요.

 

옆에 제빙기와 정수기도 있어서 얼음을 띄워 시원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제 먹어봐야겠죠.

 

메인인 돈가스부터 먹어 봤습니다. 

이건 등심돈가스입니다. 

 

돼지고기의 두깨가 얇지 않고 적당한 두께를 가지고 있어서 씹는 맛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빠삭한 겉과 적당히 쫄깃한 등심의 식감이 잘 어울렸습니다. 

 

소스는 기본 돈가스 소스라 특별히 다른 맛이 나지는 않습니다. 

이번에는 치킨가스입니다. 

 

치킨가스도 적당한 두께를 가지고 있네요.

 

치킨가스는 닭의 부드러운 식감이 있어 등심과는 조금 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생선가스는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생선가시가 있지는 않았고 부드러운 생선살로 맛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들이 짬뽕이 먹고 싶다고 하여 만들어 줬는데 맛있어 보여서 저도 한 그릇 만들어 먹었습니다. 

 

국물에서 불향도 느껴지는 것이 생각 외로 풍미와 맛이 좋았습니다. 

 

다른 음식도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더군요.

커피 머신에서 에스프레소를 한잔 뽑아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먹으니 맛이 좋더군요.

 

아내가 먹어보고는 시원하니 맛있다고 자기도 커피를 달라고 해서 커피를 뽑으로 여러 번 왔다 갔다 했습니다.

 

아들도 음식들이 맛있다고 다음에 또 오자고 하네요.

 

아들의 맛집 리스트에 돈카돈츠가 포함된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