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들이 전날 소고기국밥이 먹고 싶다고 하여 함안에 대구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주변에 가까운 소고기국밥집도 있지만 아들은 함안 대구식당을 고집하네요.

 

대구식당에만 있는 소고기국밥에 국수를 먹으려는 의도일 것입니다. 

 

그리고 저도 다른 곳들에 비해 대구식당의 소고기국밥이 맛에 번잡함이 없고 기본에 충실한 느낌에 깔끔하니 좋더군요.

언제나 봐도 내공이 느껴지는 노포의 느낌을 풍기는 전경입니다.

 

이번에는 11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저번에 비해 사람이 적어서 줄을 서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국밥의 가격은 8,000원입니다. 

 

국과 국수가 섞여 나오는 짬뽕도 8,000원 국밥에 국수만 나온 국수도 8,000원입니다. 

요 근래에는 백종원의 프로그램에 출연을 해서 유명해지기도 했었죠.

 

그런데 그전에 10년이 더 전인 2009년에도 티브이에 방영되었었네요.

기본찬은 김치에 양파, 고추가 전부입니다. 

저와 와이프가 주문한 국밥입니다. 

이건 아들이 주문한 국수입니다. 

 

면을 좋아하는 아들은 여기에 오면 항상 국수를 주문합니다. 

 

대구식당에만 오면 국수를 한그릇 뚝딱하고 아내의 국밥도 뺏어 먹는 폭풍 식욕을 보여주네요.

소고기가 큼직만하니 씹는 맛이 있습니다. 

아내와 아들의 국밥에 들어 있는 선지는 모두 저의 국밥으로 이동을 합니다. 

 

우리 집에서 선지를 맛있게 먹는 사람은 저뿐이네요.

 

그래서 맛난 선지는 제가 맛있게 모두 먹게 되네요.

 

아들도 좋아하고 아내와 저도 좋아하는 번잡한 맛이 없고 깔끔한 소고기국밥입니다. 

 

종종 생각나고 그럴 때마다 들르게 되는 대구식당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