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대구 여행에서는 위치가 좋은 토요토인 호텔 동성로점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저렴하고 위치가 좋은 곳을 찾다 여기를 선정하였습니다. 

 

저번에도 느꼈지만 대구 시내권에서 놀기에는 여기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에 가능은 한데 주차 가능 대수가 적어 주차는 쉽지가 않더군요.

아들과 함께하는 3인이라 침대가 두 개인 룸을 예약하였습니다. 

일본 호텔을 가면 항상 느끼는 거지만 룸의 크기는 정말 아담합니다. 

 

토요코인은 침대 정면에 티비가 없고 티브이가 사이드 쪽 탁상 위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화장실도 아담하지만 욕조까지 있을 것은 다 있습니다. 

 

그리고 사워를 할 때 나오는 수증기가 화재경보기를 작동시킬 수 있으니 문은 닫고 이용해 달라고 적혀 있네요.

시내 중심가에 있다보니 뷰는 시티뷰로 볼게 별로 없습니다. 

 

가성비 호텔에서 뷰를 바라면 안 되겠죠.

에어컨 리모컨 사용법과 아들에게 꼭 필요한 티브이 채널 정보가 있네요.

주차는 1박당 5,000원의 비용이 듭니다. 

 

그리고 주차는 만차 가능성이 높아서 출차를 자제하라고 하네요.

 

조식은 7층에서 아침 7시부터 9시 30분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체크인할 때 무료로 나누어 주는 비품들입니다. 

조식은 7시부터 9시 30분까지 7층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엘리베이터 안에도 공지를 해놓았네요.

간단한 샐러드와 계란, 방울토마토, 조미김 등이 있고요.

빵과 우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밥과 간단한 반찬 종류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무료라도 풀만 있는 것은 아니고 고기도 한 종류가 나오네요.

국도 있습니다. 

속이 안 좋으면 죽으로 해결해도 되겠네요.

특급 호텔의 뷔페에서 거하게 조식을 먹는 것도 좋지만 무료로 이렇게 이용할 수 있는 조식도 좋네요.

 

무료에 이 정도 퀄리티면 간단한 조식으로 하루를 즐겁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