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기가 잡수고 싶다는 와이프님의 성화에 고깃집을 찾아 고고싱입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마산 석전동에 있는 하동식육식당입니다. 

 

역시나 아내가 픽을 하고 아들과 함께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경남은행 본점이 있는 큰 길 건너편에서 하천 따라 조금 안쪽으로 더 들어오면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네요.

 

찾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주차장도 전용 주차장이 건물 뒤쪽에 있고 또한 하천 옆으로 주차 라인이 있습니다. 

 

그런데 맛집으로 소문나서 그런지 차들이 많아서 주차는 쉽지 않더군요.

 

운 좋게 저희가 앉은 자리가 마지막 자리였습니다.

 

저희 뒤에 도착한 팀은 대기를 하였는데 저희는 타이밍이 좋았습니다. 

하동식육식당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와이프님께서 삼겹살이 먹고 싶다고 찾아간 곳이라 생삼겹살을 주문하였습니다. 

 

1인분이 200g에 12,000원이네요.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이 가격이면 가성비로 착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메뉴에 있는 점심특선도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점심때 한우를 15,000원부터 맛볼 수 있고 한우국밥은 5,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으니 말이죠.

매장 중앙에 사이드바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상추와 깻잎, 마늘을 비롯하여 각종 야채와 밑반찬 종류가 준비되어 있네요.

생삼겹살을 불판에 올려서 구워봅니다. 

 

불판 아래쪽에는 마늘, 김치와 콩나물도 함께 구워서 먹어야겠죠.

처음 세팅할 때 생간과 천엽이 함께 나오네요.

 

예전에는 고기집에서 생간과 천엽이 가끔 나오기는 했었는데 요즘 들어서 생간과 천엽이 서빙되는 고깃집은 참 오래간만입니다.

 

오래간만에 먹어보는 생간과 천엽이 맛있네요.

 

아들과 아내에게 먹어보라고 권유했지만 둘다 먹지 않겠다고 단호하게 이야기를 하더군요.

역시 고기는 시원한 맥주 한잔에 먹어줘야 제 맛 아니겠습니까.

 

시원한 맥주 한모금에 삼겹살을 같이 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보내는 이런 시간이 참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