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엊그제 급체를 하여 저녁부터 안 좋았는데 어제 아침에도 속도 안 좋고 머리도 아프고 하여 점심은 죽을 먹었습니다. 

 

다행히 주변에 본죽이 있어서 아픈 몸을 이끌고 멀리 가지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저는 7가지 야채죽을 주문하였습니다. 

 

아내는 녹두죽을 주문하여 먹으라고 했는데 저는 그냥 야채죽을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저녁에 야채죽을 먹었다고 이야기하니 자기가 먹으라는 거 안 먹었다고 타박을 들었네요.

제가 본죽에서 죽을 먹어 본 지 오래되어서 그런가 본죽에서 죽이 아닌 메뉴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그런데 가격들이 고물가 시대라 그런지 이제는 만원 한 장으로는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 쉽지 않습니다. 

 

정말 점심 한끼 사 먹기 겁이 나는 시대입니다. 

본죽의 대표 메뉴인 죽들이 있는 메뉴판입니다. 

 

제가 먹은 7가지야채죽은 9,500원입니다. 

 

프리미엄 보양죽에서 인기 메뉴인 전복죽은 1만 3천 원부터 2만 1천 원까지 하네요.

 

전복내장죽은 1만 5천 원부터 2만 3천 원까지입니다. 

 

보양죽에서 인기라는 홍게품은죽은 1만 4천 원부터 시작하여 2만 4천 원까지 있네요.

속도 안 좋은데 한 그릇 다 먹기는 힘들 것 같아서 주문할 때 반은 먹고 가고 반은 포장을 해달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도시락통에 잘 밀봉하여 포장을 해주네요.

 

남은 죽은 퇴근 후에 집으로 가져와서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이번에 급체는 꽤나 저를 힘들게 하였는데 역시 나이가 들어가는 것이 느껴집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몸이 예전 같지 않음을 느끼고 먹는 것도 조심스럽게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몸이 아프면 생각이 많아지는 나이가 되었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