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남 사천에 육전과 냉면이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저는 잘 모르지만 아내 말에 의하면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주차장은 건물 맞은편에 아주 넓게 있는데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거의 만차였습니다. 

 

그래도 들어오는 차 만큼 빠지는 차들도 많아서 그렇게 많이 기다리지 않고 주차를 하였습니다. 

소문이 난 만큼 매장 앞에도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계시네요.

 

아내가 먼저 차에서 내려서 대기표를 뽑고 제가 주차를 하고 가서도 조금 많이 기다렸다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역시 맛집으로 소문난 곳에서는 기다림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입장하면 기본 찬들이 깔립니다. 

 

왕만두가 사람 수에 따라 기본 찬으로 제공되네요.

기본 찬으로 제공되는 만두도 속이 꽉 찬 것이 맛있습니다. 

소고기 육전의 크기가 상당합니다. 

 

그리고 이 소고기 육전의 소고기는 국내산 한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따뜻한 육전 한 조각을 입에 물면 소고기의 향과 맛이 입안에 퍼지는 것이 맛있습니다. 

 

육전을 먹으니 술 생각이 절로 나네요.

 

차를 가지고 가져 운전을 해야 되는 입장이라 술을 한잔 곁들이지 못한 것이 아쉽습니다. 

비빔냉면을 먹을까 물냉면을 시킬까 고민을 했었는데 그래도 처음에는 기본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에 물냉면을 주문하였습니다. 

 

냉면에도 육전이 올려져 있는데요.

 

냉면에 올려지는 고명 육전은 원산지가 미국산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고명으로 올려져 있는 육전은 소고기 육전의 풍부한 고기맛과 부드러운 식감에 비하면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저는 냉면을 먹을 때도 소고기 육전의 육전을 함께 먹었는데요.

 

이게 차가운 냉면의 면발에 따뜻하고 풍미가 깊은 육전을 함께하니 정말 별미입니다. 

육회 비빔밥도 주문하여 먹어 봤습니다. 

 

육회 비빔밥에 사용되는 소고기도 국내산한우를 사용하네요.

 

그런데 육회비빔밥의 맛은 그렇게 특출나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