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중에 와이프와 같이 연차를 내고 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아침에 아들을 학교에 등교시키고 연차를 낸 주 이유인 각각의 간단한 개인적 업무를 본 후 아내와 점심 데이트를 하였네요.

 

음식점은 와이프 담당이라 폭풍 검색을 하여 이번에는 상남동에 청춘키친을 가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앞에 대기 팀이 3팀이 있더군요.

 

주중 점심시간이었는데 상남동이라 그런지 직장인으로 보이시는 분들이 식사를 많이 하고 있네요.

간판이 없습니다.

 

어닝의 오른쪽 끝에 살짝 청춘키친이라고 적혀 있네요.

 

지도를 보고 어딘지 대충 인지하고 가서 찾았지 아니면 모르고 그냥 지나쳤을 겁니다. 

 

요즘은 이런 곳이 종종 보이더군요.

 

간판이 없어도 사람들이 찾아온다는 자신감이 반영된 것이겠죠.

오픈 시간은 11시 30분이고 종료 시간은 오후 10시입니다. 

 

마지막 주문은 9시까지 가능하네요.

 

오후 3시부터 5시 사이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피해서 가야겠습니다. 

메뉴의 종류는 한장에 모두 해결되어 깔끔하네요.

 

가격도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정말 착하다고 생각됩니다. 

 

가격만으로도 저는 합격입니다. 

주방은 오픈형태로 안쪽에서 열심히 요리를 하고 계시네요.

 

저희는 청춘 셀러드,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 치킨 볶음밥을 주문하였습니다.

 

그러니 직원이 음식들의 양이 많은데 2명이서 3개 주문이 괜찮겠냐고 물어보시네요.

 

남는 음식은 포장이 가능한지 물으니 된다고 하여 3개를 다 주문하였습니다. 

매장 입구 쪽에 셀프코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 피클과 조각 식빵, 물, 티슈, 물티슈도 준비되어 있으니 셀프로 테이블 세팅을 하면 되겠네요.

무 피클과 조각 식빵을 조금씩 담아 세팅해 보았습니다.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역시 다른 곳들과 비교해서 샐러드의 양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셀러드 위에 치즈도 테이블에서 직접 뿌려주는 포퍼먼스도 보여주네요.

 

샐러드에는 순살 닭고기와 아몬드, 세우 등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소스를 적당히 섞어서 한 접시 떴습니다. 

 

샐러드가 이렇게 먹음직스럽기 어려운데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단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는 소스가 조금 많이 단 면이 있었지만 다른 것은 나무랄 것 없이 좋았습니다.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도 양이 다른 스파게티 전문점에 비해 1.5배 정도는 많이 나오는 것 같네요.

아내와 아들이 좋아하는 크림 스파게티입니다. 

 

저는 크림보다 토마토 스파게티를 더 좋아하지만 데이트하는데 그런 말하면 안 될 것 같아 아무 말하지 않고 아내와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아들도 함께 와서 스파게티를 먹어야겠다고 아내가 이야기를 하네요.

치킨 볶음밥도 고슬고슬하니 잘 볶아졌습니다. 

볶음밥에 들어 있는 치킨의 크기와 양도 지금까지 제가 경험한 어떤 매장보다도 크고 많았습니다. 

 

크기가 큰 닭고기를 입에 넣으니 순살의 부드러운 식감과 닭의 풍미가 입안에 한가득 넘쳐 흐르네요.

 

맛있게 열심히 먹었지만 직원의 조언데로 양이 역시 많네요.

 

그래서 닭 볶음밥은 남아서 포장을 하여 집으로 왔습니다. 

 

하교를 하고 집에 온 아들에게 남은 닭 볶음밥을 간식으로 내주었는데 맛있다고 한 그릇 뚝딱하네요.

 

다음에는 아들도 함께 청춘 키친에 방문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