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언제나 행복합니다. 

 

그런 맛있는 음식 정보를 알려주는 와이프님에게 감사함을 표합니다. 

 

이번에 와이프님의 명령에 따라 찾아간 곳은 창원 북면 쪽에 있는 대패생각입니다. 

매장 바로 앞이 전부 넓은 공터로 되어있어서 주차하기 너무나 편했습니다. 

 

제주대패, 우대패, 생삼겹살, 옛날삼겹 대패생각이라고 되어있네요.

 

청정 제주산 대패삼겹살을 빨간색으로 강조해 놓았습니다.

가격은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이 정도면 착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패 종류는 기본 5인분을 주문해야 된다고 적혀 있네요.

 

셀프코너 이용료는 1인 1,500원입니다. 

 

상차림 비용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셀프코너가 넓고 풍부한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양한 야채를 넉넉히 여러 접시에 담아올 때 느끼는 풍족 감이 좋네요.

 

그렇지만 너무 많은 음식을 가져와서 남기면 안되겠죠.

 

음식을 남기면 환경에도 안 좋고 환경부담금 5천 원도 내야 하니 꼭 먹을 만큼만 담아가야겠습니다. 

이제 테이블 세팅도 되었으니 고기를 구워서 맛있게 먹어봐야죠.

노릿 노릿하게 잘 익어가는 대패삼겹살과 야채들입니다. 

고기는 역시 여러 야채들과 함께 이렇게 쌈 싸 먹는 것이 진리인 것 같습니다. 

고기를 다 먹은 후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네요.

 

한국 사람은 역시 탄수화물인 밥으로 마무리를 해줘야 배불리 먹었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볶음밥도 셀프코너에 있는 야채들로 충분히 셀프로 가능하니 입 맛대로 만들어 먹으니 좋았습니다. 

 

고물가 시대에 외식 한번 하기 겁이 나는데 가성비로 정말 좋은 고깃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