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주말에 와이프님의 오더에 따라 오오유 파크를 다녀왔습니다. 

 

주말에 집에 있으면 큰일이 나는 것으로 생각하시는 와이프님을 모시고 살려면 열심히 이렇게 다녀야 합니다. 

 

와이프님은 주중에 주말에 어디를 갈지 검색하는 재미로 사시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에는 마산 구산면에 있는 대형 카페 오오유 파크를 다녀왔네요. 

내비게이션을 따라가다 보니 길을 조금 잘 못 들어서 카페 옆의 골프 연습장 주장으로 들어가서 그냥 거기에 주차를 했습니다. 

 

다행히 카페와 바로 연결되는 길이 있더군요.

 

카페 지하에 주차장이 잘 되어 있는데 골프장 주차장에 주차하고 조금 걷게 만들었다고 와이프에게 살짝쿵 구박을 받았네요.

오오유 카페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저녁에 해가 지고 데이트로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아들을 두고 와이프와 단둘이 다시 와봐야겠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중앙에 주문하는 곳이 있는데 역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빵 종류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네요.

여기가 메인 좌석으로 보이네요.

 

계단 형식으로 자리의 간격도 넓어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계단형 소파존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서 노 키즈존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2층에도 좌석이 있는데 역시 소파존에 비해 인기가 떨어지는 모습이네요.

 

사람이 많이 몰려서 자리가 없으면 이곳도 앉을자리가 없겠죠.

소파존에 앉아 앞쪽의 인조 잔디를 바라보니 시원한 느낌이 나서 좋네요.

저희가 오오유에 간 날에는 중앙 잔디에 볼보에서 자동차를 전시하고 있더군요.

 

평소에는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아이들과 놀아도 되는 곳이라고 하는데 이 날은 자동차가 있어서 조금 조심스러운 감이 있었습니다. 

돗자리를 이렇게 준비되어 있으니 사용하고 난 후에 정리만 잘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케어 키즈존이라는 말을 처음 접해보네요.

 

오오유 파크의 모든 공간은 케어 키즈존이라고 부모가 어린이를 잘 관리해 달라고 공지하고 있습니다. 

 

모두 함께 쓰는 공간이니 저희 아이의 안 좋은 행동으로 모두가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좀 더 주의를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옥상에는 인디언 텐트가 한동 설치되어 있네요.

 

여기에도 테이블과 좌석이 있는데 안쪽에 사람들이 계신 관계로 텐트 입구 쪽 말고 옆쪽을 찍었습니다. 

 

아들은 인디언 텐트를 보니 한동안 안 간 캠핑장 기억이 떠오르는지 캠핑하러 가자고 하네요.

옥상에도 넓게 인조 잔디가 깔려 있습니다. 

 

이날 사람들은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규모나 시설을 봐서는 조만간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릴 것으로 생각되어지네요.

 

제가 가본 카페 중 크기로는 부산 영도에 있는 피아크 카페가 가장 컸었습니다. 

 

거기도 사람들이 엄청 몰려 인산인해였었는데 오오유 카페도 조만간 그렇게 되지 않나 싶습니다. 

 

영도 피아크 카페의 모습이 궁금하면 아래 글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2022.05.18 - [일상] - 아시아 최대 카페라는 영도 피아크&베이커리 방문기

 

아시아 최대 카페라는 영도 피아크&베이커리 방문기

부산 영도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페가 있다고 하여 한번 갔다 왔습니다. 역시나 아내가 한 번은 가봐야 한다고 해서 모셔서 갔다 왔습니다. 저의 옛 기억으로는 영도는 부산 내에서도 개발이

makepeace79.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