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면을 좋아하는 아들의 요청에 라면 맛집을 찾아 나서 보았습니다. 

 

진해의 겐쇼 심야 라멘집은 경화루역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가 어렵지 않았습니다. 

아들의 라면 러버는 정말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주차는 건물쪽에 주차가 가능하기는 한데 주차대수가 적어서 진희로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는 것이 훨씬 편할 것 같았습니다. 

 

진희로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안쪽의 골목길을 따라오면 바로 심야라멘집이 나오더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 30분까지네요.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2시 30분부터 5시까지입니다. 

 

저희는 4시 30분쯤 도착하여 대기를 하였습니다. 

 

조금 일찍 도착해을 했는데도 저희 앞에 대기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더군요.

매장 안쪽 모습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한 모습이네요.

기다리는 동안 유리창을 통해 안쪽에서 타코야키를 만들고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에 재미있는 구경을 할 수 있어서 아들이 좋아했습니다.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도 가능하고 결제도 가능하네요.

 

요즘은 키오스크나 테블릿으로 주문을 해서 앉은자리에서 바로 주문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테이블 위쪽으로 바로 요리를 하고 있는 주방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눈으로 볼 수 있으면 조금더 신뢰감이 형성되죠.

마지막 주문은 오후 2시, 새벽 1시 45분이네요.

 

타코야끼는 오후 5시에서 새벽 1시까지만 주문이 가능하네요.

 

여러 가지 안내 문구가 태블릿에 적혀 있으니 쉽게 이해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겐쇼심야라멘의 라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 

 

육수가 돼지육수와 닭육수 두가지 육수가 썩여 나오는군요.

 

면은 익기는 정도는 이야기 하시면 조절이 가능하네요.

주문한 타코야끼가 나왔습니다. 

 

기다리면서 만드는 것을 봤던 타코야끼가 눈앞에 있네요.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그런지 씹는 맛이 있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너무 뜨겁기 때문에 조심조심해서 먹어야 하네요.

 

저희는 일반 타코야끼를 주문했는데 매운맛 타코야끼도 있습니다. 

타코야끼에 시원한 맥주 한잔 찰떡 궁합입니다. 

라멘집에 메인 메뉴인 라면이 나왔습니다.

계란에 계란이라고 적혀 있는 것을 보고 아들이 너무 재미있어하더군요.

 

계란은 반숙인데 저희 아들이 정말 좋아하는 삶은 정도라 맛있다고 극찬을 하였습니다. 

라면은 육수를 돼지육수와 닭육수 두 가지를 썩어서 그런지 지금까지 먹어본 육수와는 조금 다른 맛이 나더군요.

 

생각했던 맛이 아니라서 약간 생소했지만 깔끔하고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닭튀김도 주문하였는데 바싹한 튀김에 부드러운 닭의 순살이 잘 어우러져 맛있습니다. 

 

시원한 맥주 한잔에 딱 어울리는 안주이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