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내와 함께 요즘 열심히 맛집 투어를 다니고 있네요.

 

이번에는 대구 칠성시장에 단골식당에서 불고기를 먹어 봤습니다. 

유명한 집이라는 인증으로 대기줄이 길게 줄지어있습니다. 

 

입구에 백종원의 3대천왕, VJ특공대, 6시 내고향에 방영된 집이라고 붙어 있습니다. 

가계 입구에서 불고기가 열심히 조리되고 있네요.

 

많은 분들이 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지만 조리를 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테이블 회전율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매주 수요일은 정기 휴무라고 입구에 크게 적혀있습니다. 

간장불고기는 6천원, 고추장 불고기는 7천 원입니다. 

 

공깃밥은 별도주문으로 1천 원이네요.

 

요즘 같은 고물가 시절에 이 정도 가격이면 정말 감사한 가격입니다. 

 

저희는 간장불고기와 고추장불고기를 둘 다 시켜서 맛을 보았습니다. 

기본찬입니다. 

 

겉절이와 마늘, 새우젓, 김치, 깻잎과 고추 정도가 나오네요.

고기를 먹는데 공기밤이 빠질 수 없죠.

 

맑은 된장국이 간이 삼삼하니 좋습니다. 

간장불고기는 달달하면서 짭쪼롬하니 맛있습니다. 

 

연탄불에 조리를 해서 검게 탄 부분들이 보이는데요.

 

여기에서 나는 불향이 약간씩 올라오는 것이 입안에서 침샘을 자극합니다. 

 

불고기를 먹으면서 쌈을 안 싸 먹을 수 없죠.

 

쌈을 입안에 한가득 넣고 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고추장불고기는 별로 빨간색이 나지 않아서 그렇게 맵게 생각하지 않았는데 생각 외로 맵습니다.

 

아들은 한번 먹어보고는 물을 벌컥벌컥 마시더니 더 이상 고추장불고기는 먹지를 않았습니다. 

 

제가 먹어도 매콤한 맛이 확 올라오더군요.

 

매운맛을 좋아하는 아내는 정말 맛있다고 연신 고추장불고리를 먹었습니다.

 

저도 맵긴 했지만 간장불고기보다는 고추장불고기가 더 맛있었습니다.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맛있고 저렴한 불고기를 아주 즐겁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