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왔다는 수봉반점에 다녀왔습니다. 

 

아내의 맛집 기행이 이번에도 동행을 해서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에 다녀오게 되었네요.

간판이 오래된 느낌이 팍팍 납니다. 

 

저는 너무 깔끔한 현대식 식당보다는 이렇게 조금 오래된 듯한 노포의 느낌이 있는 곳이 더 정감이 갑니다.

주차는 수봉반점 바로 옆의 빌라에는 절대 주차를 하면 안 된다고 하네요.

 

골목 안쪽으로 150m 더 들어가서 주차를 하던지 신광교회 주차장을 이용해야 되는군요.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은 정기 휴일이라고 붙어 있습니다 

 

먼저 도착하면 주문을 하고 순번 대기표를 받아야 합니다. 

저희는 11시쯤에 도착하였는데 12시 5분 자리가 있다고 하여 그때까지 기다렸습니다. 

 

도착하면 주문을 시간을 정해주시는데 그때 미리 주문을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시간에 대기표를 가진 모든 분들이 한꺼번에 들어가면 음식이 서빙되고 식사 후 다음 타임의 손님이 한꺼번에 들어와 반복되는 시스템이더군요.

 

한번 이용해보고 느낀 팁은 먼저 한 명이 오픈 시간에 맞추어 가서 먹고 싶은 시간에 대기를 걸고 일행과 함께 그 시간에 맞추어가는 방법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괜히 일행이 처음부터 다가서 몇 시간이고 기다리는 일은 한 번으로 족합니다. 

식당 앞과 옆에 간이 의자들이 있어서 거기에서 대기를 하면 되지만 기다리는 시간은 너무나 느리게 흐릅니다.

드디어 입장을 했습니다. 

 

실내는 완전히 노포의 느낌이 물씬 납니다. 

 

제가 좋아하는 오래 전의 중국집 스타일입니다. 

중국집답게 단무지와 양파가 기본 찬으로 제공되네요.

2016년에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출연했었네요.

모든 메뉴가 8,500원입니다. 

볶음밥입니다. 

 

중국집의 기본은 짜장면과 짬뽕 그리고 볶음밥이죠.

 

수봉반점은 짜장면이 메뉴에 없습니다. 

 

볶음밥은 저의 기준으로는 기름기가 너무 많았지만 아들과 와이프는 맛있었다고 하더군요.

짬뽕은 국물이 걸쭉하지만 그렇게 맵지 않았습니다. 

 

짬뽕은 기름진 맛이 나지 않아 느낌함이 없어 담백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수봉반점의 메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중화 비빔밥입니다. 

 

빨간 색깔로 강렬한 인상을 주네요.

 

그렇지만 다행이 색깔만큼은 맺지 않아서 아들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짬뽕도 그렇고 중화 비빔밥도 그렇고 불향이 찐하게 나는 것이 입맛을  돋우는 데는 좋았습니다. 

 

그렇지만 정말 무엇이가 특이하고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다시 한번 먹기위해서 수봉반점을 찾아와야겠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