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청 식당을 갔다가 바로 앞이니 일광해수욕장을 보고 가야겠다 싶어서 백사장 쪽으로 나와 봤습니다. 

바다와 백사장이 저희를 향해 인사를 해주네요.

이날 흐리고 비가 가끔씩 날리는 것이 날씨가 썩 좋지 못했습니다.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백사장에서 모래 놀이를 하는 사람은 해수욕장이면 어디에든 있기 마련이죠.

흐리고 간간히 비가 내리기는 했지만 잔잔히 왔다 가는 파도를 보고 있자니 마음치 차분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백사장 오른쪽으로는 해안가를 따라 데크가 설치되어 있어서 걷기 좋을 것 같았는데 저희는 가보지는 않았습니다. 

 

다음에 다시 일광해수욕장을 찾아오게 되면 여기도 한번 걸어봐야겠습니다. 

백사장 중간에 건너갈 수 있는 작은 다리가 하나 있는데 이쪽 사이로 작은 물길이 나 있더군요.

 

와이프는 저 다리를 넘어서 걸어갔고 저와 아들은 백사장을 걸어서 가고 있어서 이 물길을 만나 잠시 고민에 빠졌습니다. 

 

이 물길을 뛰어서 넘을 것인가 아니면 우회해서 다리로 건널 것인가를 말이요.

 

와이프는 우리를 불렀지만 아들과 저는 뛰어 넘기로 결정하고 실행에 옮겼습니다. 

 

결과는 저는 무사히 뛰어 넘었고 아들은 넘어져서 물에 빠질뻔한 것을 제가 잡아서 세이프였습니다. 

 

아들 빠질뻔 한 것에 대해 위에서 보고 있던 와이프에게 혼이 많이 났습니다. 

백사장에 배 모양의 조형물이 있는 것도 신기합니다. 

배 모양의 조형물 앞쪽에는 팬스가 설치되어 있는데 거기에서 낚시를 하시는 분들이 있네요.

여름에는 여기 바닥분수가 운영되는군요.

 

운영기간은 7,8월은 11시부터 밤 10시까지이고 6월, 9월은 오후 1시부터 6시까지이네요.

 

정시에 시작에 30분 운영하고 30분 휴식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고 적혀 있습니다. 

 

여름에 바닥분수가 운영될 때는 아이들이 엄청나게 좋아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