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밥을 좋아하는 아들이 돼지국밥을 먹고 싶다고 하여 장수촌 본점에 갔다 왔습니다. 

 

장수촌 팔용점에서 먹은 국밥이 아들의 입맛에 맞았었는 모양입니다. 

 

그때 국밥에 넣어 먹은 소면이 그렇게 맛있었다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장수촌 본점으로 찾아 갔습니다. 

주차는 건물 앞쪽에 넓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는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매장 앞에 큰 가마솥이 보이네요.

국밥류는 8천 5백원인데 손대국밥만 9천원이군요.

 

인플레이션으로 가격들이 다 인상되고 있어서 요즘은 만원 이하로 한끼 해결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국밥은 육수가 생명이라고 합니다. 

 

100% 사골진국이 아니라면 5억을 배상한다고 적혀 있네요.

 

100% 사골진국인지 저같은 개인이 알기는 어렵지만 이렇게 적어 붙여 놓으니 믿음이 갑니다. 

본점이라 그런지 규모도 크고 직원분들도 많습니다. 

반찬이 모자라면 셀프바에서 더 담아 드시면 됩니다. 

 

국밥을 먹을 때는 김치와 깎두기가 진리입니다. 

샐프바 옆쪽에는 그릇들과 수저도 비치 되어 있으니 셀프로 챙기시면 되겠네요.

기본 찬이 나왔습니다. 

100% 사골진국의 돼지국밥이 나왔습니다. 

 

이날 아들은 국수를 노래를 불렀는데 국수가 떨어졌다고 나오지 않았습니다. 

 

아들이 국밥을 먹으면서 실망을 많이한 날이였습니다. 

저는 국밥에 밥을 말고 마늘과 양파와 부추를 넣고 먹었습니다. 

 

저도 소면이 함께 들어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안타까웠습니다.  

역시 여기에 소면이 함께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입니다. 

국밥을 먹으면서 소주 한잔 해줘야 겠죠.

 

시원한 소주 한잔에 뜨끈한 국밥, 환상의 조합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