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행을 가면 맛집도 탐방을 해야겠다는 투철한 의식이 강한 와이프의 의견으로 찾아간 집밥청보리입니다. 

 

영업시간은 11시부터 3시 30분까지입니다. 

 

저희는 운좋게 주차를 고현동 주민센터에 하였는데 마지막 주차 구역이었습니다.

 

집밥청보리 자체 주차장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주차는 고현동 주민센터쪽으로 가보시고 안되면 골목 안쪽 주택가에 주차를 하시든 아니면 거리가 조금 있지만 거제시청쪽에 주차를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많이 기다려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서둘러서 가서 10시 40분쯤에 도착하였습니다.

 

다행이 앞에 기다리는 팀이 적어서 11시 첫 타임에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홀 안의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한꺼번에 많은 팀이 들어가서 식사를 하지 못합니다. 

청보리백반이 1인 9천원이고 9첩반상이라고 적혀 있고 여기에는 제육볶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몇몇 테이블에서 처음에 제육볶음을 주문 하니 사장님께서 제육볶음이 처음 반찬에 포함되어 있으니 먹어보고 더 먹고 싶으면 주문을 하라고 이야기를 하시더군요.

드디어 9첩반상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9첩이 아닌데요.

 

제육볶음을 포함하여 반찬으로 14가지나 나오네요.

 

저희는 먹다가 너머 맛있어서 제육볶음은 추가로 더 주문하고 다른 반찬들도 리필을 받아서 정말 맜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밥과 반찬들을 대접에 넣고 매생이된장을 넣어서 비벼서 먹었습니다. 

 

각각의 반찬들이 맛이 있으니 비빔밥도 정말 꿀맛입니다.  

제육볶음은 제 입맛에는 약간 단맛이 많이 났었지만 아이들은 정말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아들이 정말 맛있게 먹어서 추가로 주문해서 한번 더 먹었습니다. 

미역국도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먹기 전에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너무 정신 없이 먹느라 다 먹어 버린 후에 사진을 찍었네요.

식사 후에 근처에 고현시장이 있다고 하여 한번 둘러보고 왔습니다. 

 

전통시장은 언제나 갈때마다 새로운 느낌이 들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희는 걸어서 시장에 가서 주차장을 이용해보지는 않았지만 고현시장에는 넓은 주차 건물이 옆에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