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봄을 맞이 해서 가족과 함께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한번 다녀왔던 해운대 웨스틴 조선 호텔이 너무나 좋았던 기억에 이번에도 숙박을 하였네요.

 

이번에는 바다 쪽 뷰가 아니고 동백섬 쪽 뷰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바다 쪽 뷰가 너무나 만족스러웠지만 한번 경험했으니 이번에는 공원 쪽 뷰를 예약을 했는데 역시나 공원 쪽 뷰는 별로 였습니다. 

 

해운대 웨스틴 조선 호텔은 무조건 바다쪽 뷰로 예약을 해야겠습니다. 

호텔 로비 통창으로 보이는 해운대의 모습이 너무나 멋지네요.

 

이번에는 룸에서 볼 수가 없어서 그런지 이렇게 로비에서 보이는 모습이 더 멋지게 보였습니다. 

룸은 저번과 같은 형태인데 역시 뷰의 차이는 어쩔수 없네요.

 

해운대 웨시틴조선은 바다 쪽 뷰를 빼고는 이야기할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2021.11.08 - [일상] - 부산 해운대 웨스틴 조선 호텔 호캉스 야경이 모든걸 이야기하네요

 

부산 해운대 웨스틴 조선 호텔 호캉스 야경이 모든걸 이야기하네요

해운대의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호캉스를 하고 왔습니다. 해운대 호텔을 자주 가는데 이번에는 웨스틴 조선에서 머물다 왔네요. 해운대 백사장 끝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 호텔. 저녁 식사를 하고

makepeace79.tistory.com

역시 해운대는 바다쪽을 바라봐야 합니다. 

룸은 연식이 있음이 느겨지지요.

해운대에 왔으니 백사장은 나가 주는 것이 예의 아니겠습니까.

해운대 백사장에서 모래 축제가 준비 중이더군요.

 

행사기간은 2022년 5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이고, 모래작품 전시 기간은 6월 6일까지 입니다. 

 

이번 모래 축제의 테마는 세계여행인 것 같네요.

 

코로나로 해외여행을 못가본지가 2년이 넘은 것 같은데 모래 작품으로 해외 여행 간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해운대 백사장에서 바라본 웨스틴 조선 호텔입니다. 

 

웨스틴조선의 수영장, 해피 아워 라운지, 조식 등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021.11.24 - [일상] - 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 실내수영장 후기

 

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 실내수영장 후기

호텔에 숙박하면 우리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수영장입니다. 아주 어릴 때는 물을 무서워 했었는데 지금은 물에서 노는 것을 아주 좋아하네요. 아직 수영은 할 줄 몰라서 물장구 치는 수준

makepeace79.tistory.com

2021.11.25 - [일상] - 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 클럽 라운지와 해피아워 정리

 

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 클럽 라운지와 해피아워 정리

호캉스로 간 해운대의 웨스틴조선 부산에 일찍 도착하여 체크인 수속을 마친 뒤에도 방이 준비되는 동안 시간이 조금 남아서 클럽 라운지를 먼저 이용하였습니다. 클럽 라운지 운영시간은 조식

makepeace79.tistory.com

2021.11.26 - [일상] - 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 조식 후기

 

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 조식 후기

웨스틴 조선 호텔의 조식은 카멜리아에서 하였습니다. 전날 저녁에 산책을 하고 돌아오니 카멜리아 앞에 입장하기 위해서 줄을 길게 서 있더군요. 카멜리아의 인기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저희

makepeace79.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