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도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안았습니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가 곧 찾아 오겠네요.

 

우리 아들은 산타할아버지의 선물을 기다리며 열심히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가지고 싶은 선물을 보내달라고 말이죠.

예전에는 연말만 되면 정말 화려하게 꾸민 트리들과 거리에 울려 퍼지는 캐롤송들이 분위기를 한껏 돋구었었죠.

 

그런데 요즘의 연말 분위기는 코로나19 여파와 경제가 별로가 좋지 않은 관계로 제가 어릴때 느꼈던 것과 비교해서 분위기가 다운된 것 같습니다. 

 

거리에서 연말 분위기를 쉽게 느끼기 어려우니 집에서라도 연말 분위기를 만들기위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봤습니다. 

작년에 사서 잘 쓰고 잘 모셔두었던 트리를 다시 꺼내여 아들과 함께 꾸미기를 하였습니다. 

 

아들에게 모두 맏기고 하고 싶은데로 꾸며보라고 했습니다. 

 

이것 저것 조심스럽게 별도 달고 방울도 달고 하더니 어느세 다 꾸몄네요.

 

전구는 스위치를 켜도 켜지지 않더군요.

 

오래 사용하지 않고 방치하니 건전지가 다 방전된 것이었죠.

 

그러니 옆에서 지켜보고 있던 아들이 달려가서 새 건전지를 가져와서 갈어 끼우고 스위치를 켜니 이렇게 불을 켜졌습니다. 

 

소박한 우리들만의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이였습니다.

 

아들은 산타할아버지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기 위해 이 트리에 양말도 함께 걸어놔야 겠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