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파이어족이 못되는 이유가 있네요.

와이프와 함께 주말에 즐기는 이 시간을 내려 놓을 수가 없네요.


오늘도 이렇게 쇠고기와 관자로 호사를 누려보네요.

맞벌이인 저희는 주중 근무 중에 생기는 스트레스를 주말에 먹는 걸로 풀고 있습니다.


여기에 와이프가 사온 와인까지 함께 마셨네요.

와이프가 좋아하는 드라이한 와인이 맛나네요.

이렇게 주중에 쌓인 스트레스를 가족이 함께 주말에 이렇게 먹는 걸로  푸니 파이족에게 필요한 생활비를 극단적으로 줄이는 것을 할 수가  없네요.

저희 부부는 이렇게 보면 파이어족보다는 욜로족에 가깝게 보이네요.

그러나 저희 부부는 현재도 충실하지만 미래를 위한 투자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두마리 토끼를 잡기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두마리 다 잡을 수 있을지 다 놓칠지는 잘 모르겠지만 둘다 놓치기 싫네요.



고기 먹고 마무리는 비빔면이겠죠.

배불리 먹고 토요일 저녁을 배 두드리면서 편안히 즐기네요.

여러분들도 한 주 수고하셨고 주말 잘 보내시고 에너지 충전 잘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