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탈모로 고민이 많은 요즘입니다.

오래 전부터 머리카락은 많이 빠졌지만 별로 신경을 안썼었는데요.

얼마전 와이프가 정수리를 보더니 너무 경악을 하더군요.

그때부터 신경을 더 많이 쓰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샴푸부터 바꿔 보자 생각하여 인터넷 검색을 하였습니다.

아직 별로 알려지지 않는 브랜드인데 눈길이 가길레 그냥 구매해 봤습니다.

물건을 살때 꼼꼼하게 비교를 해봐야라는데 이번에는 너무 귀찮아서 별로 검색하지 않고 느낌가는데로 구매를 했습니다.

그래도 제품이 저에게 맞아서 탈모가 줄었으면 좋겠네요.

다들 구매 후기를 쓰실때 이것 저것 무 엇이 좋다고 이야기 하실텐데 이번에 저의 후기에는 그런 것이 없네요.


아무튼 탈모에 좋다는 성분이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좋은 성분이 믾다고 해도 저와 궁합이 잘 맞아야 좋은 효과가 나오겠죠.


상자안에는 전형적인 샴푸의 모양이네요.

나 탈모샴푸요라고 하지 않는 것 같아서 좋네요.


택배 배달 상자에 같이 들어 있던 카드입니다.

저의 탈모에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사용해 보고 후기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