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여름휴가는 메이필드호텔에서 호캉스를 했습니다. 

 

코로나도 종료되어가고 해서 해외로 나가볼까도 생각했는데 항공료와 숙박료 등 모든 것이 인플레이션 영향인지 가격이 사악하게 올라 있더군요.

 

물론 국내 물가도 사악하게 오른 것은 마찬가지이지만 올해는 국내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호텔을 찾다 산책로도 잘 되어 있고 수영장도 있다는 메이필드 호텔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메이필드 호텔 본관의 조명이 어울어져서 야경이 멋지네요.

체크인할 때는 사람이 많아 찍지 못했고 밤에 지나가면서 프런트를 찍어봤습니다. 

 

직원들은 전부 친절하니 좋았습니다.

밤이라 아무도 없어 로비를 찍어봤습니다. 

 

조금 연식이 있는 호텔이라 화려한 느낌은 없지만 중후한 맛이 나는 로비입니다. 

룸은 깔끔하네요.

넓은 테이블과 조금 작지만 앙증맞은 사이드 테이블이 있네요.

 

사이드 테이블과 의자는 위치를 옮길 수 있어서 아들이 티브이를 보면서 간단하게 야식을 먹을 때 요긴하게 사용하였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하니 연식은 그렇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호텔에 오면 아들이 장난감처럼 가지고 노는 금고가 이렇게 있습니다. 

생수는 냉장고에 이렇게 2개가 들어 있네요.

특이하게 체중계가 있네요.

 

저의 기억으로는 체중계가 있는 호텔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침대 옆 선반에는 전화기와 에어컨과 등 컨트롤러가 있는데 연식이 있어 보이죠.

저희 방에서 내려다본 전경입니다. 

 

저기 보이는 광장에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더군요.

 

여기 메이필드호텔의 포토존인가 봅니다. 

체크인때 받은 기본적인 이용안내입니다. 

수영장 입장권도 받았는데 오후 입장권이라고 하네요.

 

오전에는 입장권 없이 수영장 이용이 가능했고 오후에는 적혀있는 이용시간 중 한 타임임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 골프, 편의점은 메이필드 스위츠라고 다른 건물에 위치해 있네요.

피트니스 클럽은 공간도 넓고 기구도 많아서 시설이 좋네요.

 

그렇지만 저희는 시간이 없어서 이용을 하지 못했습니다. 

호텔 밖 주변이 번화가가 아니라서 주변에 별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호텔 안의 편의점을 주로 이용하게 되네요.

메이필드는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쉬엄쉬엄 걷기 좋더군요.

 

산책로 안내 브로셔가 있어서 아들에게 주고 길 안내를 시켰습니다. 

아트리홀의 포토존에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포토존 찾아다니며 찍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낙원가든입니다.

 

저희가 도착한 날에는 돌잔치가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북적이더군요.

야경도 멋진 메이필드호텔입니다. 

 

시내에서 조금 벗어난 느낌이 있어서 서울 시내 관광을 생각한다면 조금 거리감이 있어서 단점으로 생각될 수 있지만 조용히 호캉스를 즐기기에는 좋았습니다. 

 

그리고 김포공항 옆이라 비행기가 자주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야외에 있을 때는 비행기 소음이 거슬리긴 했는데 제가 무뎌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룸에 있을 때는 비행기 소음은 거의 들리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