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 한옥마을은 정말 먹을 것의 천국인 것 같습니다. 

 

거리를 거닐며 이것저것 먹는 재미가 정말 좋습니다. 

 

길거리야도 한옥마을에서 유명한 먹기리이죠.

예전에 갔을 때는 사람들이 많아서 조금 기다렸었는데 오전에 가니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네요.

오픈 시간은 오전 9시 30분입니다. 

 

마감은 오후 8시 30분인데 금요일과 토요일은 9시까지네요.

 

재료소진 시는 조기 마감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바케트 버거는 5,000원입니다. 

 

콜라와 바게트 버거가 함께 있는 세트는 6,500원이네요.

저는 바게트 버거를 하나 사서 먹었습니다. 

 

바케트 빵의 바싹함은 생각 이상입니다. 

 

조금 과하다 싶은 정도의 바싹함을 가진 바케트 빵에 고기, 야채, 청양고추와 함께한 소스가 먹기 좋은 색상을 비치며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바게트 버거를 한입 입에 베어 물면 바싹한 식감에 입이 즐겁고 강열한 소스맛에 한번 더 즐겁습니다. 

 

먹을수록 안쪽의 청양고추의 매운맛이 올라와서 매운 것을 즐기시는 분들도 좋아할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