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에 가면 빠지지 않고 사 오는 수제초코파이를 사려고 PNB 매장에 들렀습니다. 

 

이전에는 한옥마을 안쪽에 있는 매장을 갔었는데 이번에는 한옥마을 외곽 쪽에 있는 전동점에서 초코파이를 샀습니다. 

PNB 전동점은 한옥마을 외곽쪽에 있지만 카카오프렌즈 매장 옆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군대군대 제품이 소진되었는지 비어 있는 곳이 보이네요.

 

저희는 오리지날 초코파이를 사서 가족분들에게 선물도 하고 나눠 먹었습니다. 

 

다른 제품도 맛은 있는데 저의 입맛에는 구관이 명관이라고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미니 초코파이도 한번 사먹어 봤는데 간단히 먹기 딱 좋은 크기와 양이였습니다. 

 

오리지널은 가끔씩 먹고는 싶은데 그 크기가 조금 커서 손이 안 갈 때도 있었는데 미니는 부담 없이 먹기 좋은 크기를 가졌습니다. 

 

특히 아들은 오리지날을 먹으면 한 번에 다 못 먹고 남겨 놓곤 했었는데 미니는 한 번에 뚝딱하니 좋네요.

 

전주에 가면 빠지지 않고 사오는 PNB의 수제초코파이 가끔 너무 달다고 느낄 때도 있지만 가끔씩 단게 생각나면 생각나는 간식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도 어김없이 수제초코파이를 사게되었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