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병원에서 신속항원 검사를 하고 음성이 떠서 진통제 처방받고 집에 왔었는데요.

오늘 자고 일어나니 증상이 더 심해 저서 다른 병원을 방문하여 진료를 받았습니다.

의사가 증상 이야기를 듣더니 바로 코로나 검사를 하자고 하더군요.

어제 검사했다고 하니 그래도 증상이 코로나 같으니 검사를 한번 더 해보자고 이야기해서 코로나 신속항원 검사를 또 했습니다.

이틀 연속으로 코를 쑤시게 되었네요.

어제는 코로 들어온 면봉이 아주 깊이 들어오지 않았는데 오늘은 정말 눈 밑에까지 들어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깊숙이 들어오더군요.

면봉을 빼고 약에 넣어 몇 번 흔들더니 키트에 몇 방울 떨구니 바로 두줄이 선명하게 나타났습니다.

역시 깊이 넣어야 정확한 검사가 되는 것 같네요.

이러니 자가 키트로 음성이 떠도 안심하면 안 되겠습니다.

그리고 병원에서도 면봉을 깊이 넣고 검사하지 않으면 음성이 나올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몸소 체험을 했네요.

정확한 진단을 원하시면 면봉을 깊이 넣어 검사하는 병원을 찾아가세요.

29일 목요일 자정까지 자가 격리하라는 문자가 바로 날아오네요.

요즘은 증상이 있어도 격리되면 생활전선에 문제가 발생하여 아예 병원을 방문하지 않고 숨는 사람도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 주변에도 몇 명 봤는데요.

생활을 위해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고 해도 방역지침은 우리 사회 모두를 위한 것이니 꼭 지켜졌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오늘부터 일주일 동안 자가격리에 들어갑니다.

주말에 부모님 댁에 가려고 했었는데 못 가게 되었네요.

그래도 가기 전에 코로나 검사를 해서 고령인 저희 부모님과 접촉을 하지 않은 게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