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주 황리단길에는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죠.

 

이번에 저희가 간 곳은 루프탑이 있는 피자집인 밀리언 피자였습니다. 

 

저번에 왔을 때도 지나가면서 가보고 싶었었는데 그때는 배가 불러서 못 갔었는데 이번에는 갔다 왔네요.

건물 외벽부터 먼가 힙한 부위기 입니다. 

 

밤에는 네온사인이 더 멋있게 보이는데 낮에 찍은 사진에는 그런 분위기가 나오지 않아서 조금 아쉽네요.

영업시간은 오픈은 모두 12시부터이고 금요일과 토요일은 밤 12시까지이고 다른 요일은 밤 10시까지네요.

 

오픈 컴인입니다요.

메뉴입니다. 

 

저희는 조각으로 여러가지 맛을 맛보았습니다. 

 

대식가나 모임으로 여러명이 오지 않았으면 조각으로 여러 가지 맛을 골라 먹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여기의 특징이라고하면 피자집인데 이렇게 루프탑이 있다는 것이겠죠.

 

여유롭게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는 것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저희는 아이가 있는 관계로 실내에서 먹었지만 다음에 날씨가 조금 풀리고 나면 저희도 루프탑에서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루푸탑에서 내려다본 황리단길입니다.

 

고즈넉한 분위기의 기와가 보이는데 길에는 많은 사람들이 바쁘게 지나다니는 모습이 약간 언벨런스하지만 그것 또한 나름 정취가 있네요.

실내는 맥주와 여러 소품들로 인테리어 되어 있고 테이블도 이곳 저곳 여러 군데 많이 있어서 번잡하지 않게 피자를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피자를 만드는 모습도 이렇게 직접 볼 수 있어서 아들이 신기하게 피자 만드는 광경을 바라봤습니다. 

저희는 세명이라 세종류를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위에 머스타드소스로 밀리언이 적혀 있는 게 재미있네요.

 

맥주를 한잔해야 하는데 아직 낮인데다가 운전을 해야 해서 맥주와 함께하지는 못했는데 다음에 여유롭게 맥주 한잔을 하면서 즐기고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