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영의 ES리조트를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저번에 방문했을 때의 후기는 아래 글에 있습니다. 

 

2021.01.28 - [일상] - 경치 맛집 통영 ES리조트 숙박 후기

 

경치 맛집 통영 ES리조트 숙박 후기

통영 ES리조트를 갔다 왔습니다. 11월 중순에 갔다 왔는데 이제사 글을 올리네요. 코로나19가 다시 유행하기 직전에 갔다 왔는데 시기가 시기인지라 숙박하면서도 조심 또 조심했습니다. 식사도 E

makepeace79.tistory.com

통영의 ES리조트의 경치는 정말 좋아서 이번 통영 여행에도 ES리조트를 숙소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출발이 늦어지는 바램에 늦게 도착하여 해가 다 진 후에 체크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숙소에서 대충 정리하고 늦은 저녁을 먹고 밖을 나와서 걸으니 밤하늘의 별도 볼 수 있고 정말 좋았습니다. 

 

통영 ES리조트의 상징인 것같은 버섯모양 조영물입니다. 

 

밤에 라이트를 비춰주니 낮에 보는 것하고 또 다른 느낌을 받게 됩니다. 

 

산책로에 조그만하고 낮은 가로등이 있어 산책하기 좋네요.

ES리조트하면 가장 유명한 수영장 쪽의 소나무와 바닷가입니다.

 

수영장 쪽은 라이트를 강하게 켜져 있어서 야간에도 사진 찍기가 좋네요.

 

겨울이라 수영장에서 수영을 할 수는 없을 것이고 여름에도 코로나로 수영을 못했을 것 같습니다. 

 

너무 안타까운 현실이죠.

 

빨리 코로나가 진정되었어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수영장 한쪽에 마련된 사이드바의 테이블 들입니다. 

 

수영하다 사이드바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수영장 반대쪽 야경입니다. 

산책길 중간 중간에 있는 조명들입니다. 

 

작으만한 조명들도 전부 버섯모양으로 디자인 되어있어 따뜻하고 정감이 가네요.

알록달록한 색으로 감성 돋는 계단이네요.

밤에 여유롭게 ES리조트 내의 산책로를 걸으면서 힐링을 많이 했습니다. 

 

잔디밭 안쪽에 의자가 놓여 있었는데 의자에 앉아 앞쪽의 통영 밤바다를 바라보는 것도 좋았고 밤하늘의 별을 보는 것도 좋았습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밤하늘에 많은 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어릴 때 시골의 할머니 댁에 갔을 때 보던 밤하늘이 생각나더군요. 

아침에 아들이 일어나 숙소에서 찍은 일출 사진입니다. 

 

밤에 자기 전에 해 뜨는 것을 보고 싶다고 일출이 언제인지 물어보고 잠들더니 이렇게 일어나서 찍었네요.

 

어른인 우리보다 먼저 일어나 사진을 찍었다고 자랑을 합니다. 

밤에 저희에게 밤바다와 하늘의 별을 볼 수 있게 도와준 의자입니다.

 

아침에 찍은 사진도 정말 멋지네요.

 

통영 앞바다가 햇살에 반짝이는 모습이 정말 멋있습니다.

떠나기 전에 ES리조트의 최고의 포토존을 그냥 지날 수 없겠죠.

 

저희 가족은 숙소를 떠나기가 아쉬워서 ES리조트 내를 천천히 다시 한번 산책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름다운 경치만으로도 다음에 다시 놀러 오고 싶은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