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찬바람이 매섭게 부는 겨울이 오니 뜨끈한 국물이 땡기네요.

 

돼지국밥은 자주 먹었으니 이번에는 굴국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겨울이니 굴도 한번 먹어줘야겠죠.

예전에는 창원 상남동에 굴국밥집이 몇 군데 있었는데 요즘은 찾기가 쉽지 않네요.

 

인터넷으로 찾고 찾아서 남영미 굴국밥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굴국밥의 가격은 8천 원입니다. 

 

매생이가 들어간 굴국밥은 천원이 더 비싼 9천 원이네요.

 

풍천장어도 팔고 있네요.

 

장어도 몸보신용으로 좋은데 저의 목적은 국밥이었던 관계로 국밥만 먹고 왔습니다 

 

옆 테이블에서 장어를 구워 드시던데 다음에 가족들과 함께 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먹다 부족한 것이 있으면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먹으면 되네요.

 

요즘은 거의 다 셀프바가 운영되고 있어서 필요한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보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뜨끈한 굴국밥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끓는 뚝배기를 보기만 해도 입맛이 다셔지네요.

살이 통통하게 오른 굴을 이렇게 한입 먹으면 추위에 떨던 몸도 샤르르 녹습니다.

 

뜨끈한 굴국밥을 허겁지겁 먹다 보니 몸에서 땀이 다 나더군요.

 

역시 추울 때는 뜨끈한 국물을 먹어주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