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운 것을 좋아라 하는 와이프님을 모시고 간 해운대의 불오뎅입니다. 

 

저는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합니다. 

 

아들도 아직 어린 관계로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합니다. 

 

우리집에서는 와이프님께서만 매운 것을 좋아라 하는 것이죠.

 

그러나 와이프님이 대빵이신 관계로 음식점의 선택권은 많은 부분 와이프님에게 있습니다. 

 

그래서 찾아가게 된 매운 어묵이 유명한 불오뎅입니다. 

 

위치는 해운대 시장 안에 있으며 구청쪽 입구로 들어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어느 떡볶이집과 마찬가지로 앞쪽에 떡볶이와 어묵, 튀김이 종류별로 선택받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역시나 손님이 많네요.

 

코로나로 인하여 홀에는 사람이 별로 없고 주로 포장을 많이 해서 가시네요.

 

저희는 떡볶이와 어묵을 간단히 먹기로 하였기 때문에 홀들어가서 빠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크게 붙어 있습니다. 

 

오뎅에 불오뎅이라고 따로 적혀 있네요.

 

예전에 유행이였던 장우동의 비빔만두도 메뉴에 있습니다. 

매장 한쪽에는 이렇게 다녀간 연예인들과 유명인들의 사인이 걸려 있습니다. 

 

해운대에는 이런 곳이 꽤 많죠.

 

전국적으로 유명한 관광지다 보니 유명인들도 많이 왔다 가는 것 같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떡볶이와 불오뎅, 그리고 꼬마김밥입니다. 

 

간단히 먹기에 좋았습니다. 

 

불오뎅은 역시나 맵더군요.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저의 입장에서는 이해가 잘 안 되지만 아내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 입맛은 개인 취향이니 서로 존중해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불오뎅에서 다 먹고 나오니 옆 매장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줄을 서 계시네요.

 

호떡 가계가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습니다. 

 

호떡에 어떤 특별한 맛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사람이 많으니 호기심이 생기네요.

 

이날은 다른 일정이 있어서 줄을 서서 사 먹지 못하였지만 다음에 온다면 여기에서 호떡을 사 먹어 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