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수염 소금 커피가 유명하다고 하는 카페인 블랙업 커피를 다녀왔습니다. 

 

아내가 커피를 좋아라하는데 여기 커피를 맛보고 싶어 하여 갔다 왔네요.

 

저는 해수염 소금 커피라는 것을 처음 들었습니다. 

 

와이프는 이런건 어떻게 알아내는지 정말 신기합니다.  

위치는 해운대 중동2로 16 해운대온천센터 1층에 있습니다. 

 

해운대구청 바로 옆 건물이여서 찾는 데는 그렇게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상가 입구에 들어서니 바로 블랙업 커피의 간판이 이렇게 보이더군요.

 

저희가 간 시간이 저녁 시간이라 그런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습니다. 

빵 종류도 많이 보이는군요.

 

저희의 이 곳 방문 목적은 해수염 소금 커피이기 때문에 바로 커피를 주문하였습니다. 

 

어떤 맛일지 궁금하더군요.

아내가 주문하는 동안 매장 안을 조금 둘러봤습니다. 

 

매장 한쪽에 이렇게 더치커피가 내려지고 있었습니다. 

 

중간에 커피가 들어 있는 회전하는 통에 한방울 한 방울 물이 떨어지면서 아래로 한 방울씩 커피가 떨어지네요.

 

참 많은 시간이 요하는데 작업인 것 같습니다.

저녁 늦은 시간이라서 그런지 매장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그 덕분에 저희는 조용히 커피 맛을 음미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요.

해수면 소금 커피가 나왔습니다. 

 

아래의 커피와 그 위쪽에 달달한 크림, 그리고 짭잘한 소금이 함께 어울려져서 독특한 맛을 만들어내네요.

 

직원분이 말해주길 커피와 크림을 썩지 말고 그냥 아래의 커피와 크림을 함께 마시라고 하더군요.

 

위에 뿌려져 있는 소금과 크림의 달달함이 커피의 향과 함께 어우려 저서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단짠을 그렇게 좋아라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저의 취향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독특한 커피맛을 느껴보고 싶을 때 한번 찾아가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