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스에서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계좌에 입금할 수 있다고 하여 시도해보았습니다. 

 

포털에서 카드포인트만 처도 바로 가기가 가능하네요.

 

아니면 바로 링크를 올려 드리니 여기를 클릭해서 가셔도 될듯 합니다. 

 

www.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

홈페이지

www.cardpoint.or.kr

제가 직접 들어가서 포인드를 조회하고 계좌로 입금을 시도해보았습니다. 

 

우선 본인 인증이 필요한데

 

카드나 핀번호, 휴대폰 인증이 가능하더군요.

 

셋중 하나로 인증하시면 됩니다. 

 

저는 휴대폰으로 인증을 했습니다. 

 

제일 무난한 방법이죠.

 

그런데 아직 서버가 완벽하지 않은지 많이 버벅거리더군요.

 

그러나 렉이 걸리긴 해도 기다리니 조회가 가능하였습니다. 

 

조회결과 2021년 소멸 포인트가 2,000점 조금 넘게 있네요.

 

제가 신용카드를 별로 사용하지 않아서 별로 없는 것도 있었지만 이때까지 소멸된 포인트가 좀 많았습니다. 

 

소멸된다고 문자가 와도 금액도 그렇게 고액이 아니고 무엇보다도 사용할 곳이 별로 없어서 그냥 소멸되게 나둔것이 가장 컸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계좌로 현금으로 입금해준다고하니 안할 이유가 없죠.

 

그런데 마지막 이체 화면에서 계좌를 확인하고 이체를 클릭했는데 렉이 걸려서 더이상 실행이 되지 않는군요.

 

좌절입니다. 

 

아직까지는 서버 관리가 좀더 필요해 보이네요.

 

이번에는 실패했지만 며칠 뒤에 다시 시도해보아야 겠습니다. 

 

단돈 몇 원이라도 사라지기 전에 챙기는 것이 좋겠죠.

 

여러분들도 다들 시간 나실 때 접속해보시고 소멸되기전에 포인트 현금으로 받아가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