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금 전에 미래에셋에서 문자로 맥쿼리인프라의 신주인수권 단가가 왔네요.

초기 금액은 10,700원이였는데 10,550원으로 떨어졌네요.

저는 지금도 이걸 청약해야되나 고민중입니다.

청약하지 않으면 얼마전에 팔았어야 됐는데 그때 팔지는 않았지만 아직 청약에 대한 고민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 더 떨어져서 조금의 메리트가 생긴 것 같기는 하네요.

좀 더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저는 투자금액이 크지 않아서 몇 주 배정 받지도 못했는데 누가보면 엄청나게 큰 돈 투자하는 사람처럼 고민한다고 생각하시겠네요.

그래도 적은 금액을 투자할 때도 신중하게 투자해야겠죠.

다들 성투하십시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