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하고 집에 도착하니 애드센스에서 우편물이 와 있네요.

 

아들이 우체통에 와있엇다고 하면서 저한테 주더군요.

 

드디어 저에게도 구글에서 보내주는 국제우편이라는 것을 받아보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말레이시아에서 보내졌네요.

 

양쪽 모서리 부분을 제거해 주시면 안쪽에 내용을 볼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네요.

 

 

 

모서리를 모두 제거하면 이렇게 핀 번호와 핀번호 등록하는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애드센스에 로그인을 하면 오른쪽에 청구서 수신 주호 확인이라고 할 일이라는 구역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저기 확인을 눌러주시면 핀 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 갑니다. 

 

 

저는 2020년 8월 19에 10달러를 달성하여 우편으로 핀 번호가 발송되었다고 되어 있네요.

 

오늘이 9월 8일이깐 딱 3주만에 도착을 하였네요.

 

많은 분들이 3주 정도에 도착하는 것 같더군요.

 

더러 몇몇 분들은 4주를 넘어 7,8주 쯤에 도착하시는 분들고 있는 거 같구요.

 

너무 늦게까지 도착하지 않으면 주소를 다시 확인하여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보내 드린 서신에 6자리 핀이 있습니다의 바로 밑에 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시도가 3번까지로 제한이 되어 있으므로 처음부터 정확하게 입력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저는 입력하고 2번을 다시 확인하여 제출을 눌렀습니다. 

 

 

이제 광고료가 입금되기 위한 모든 사전 작업은 끝난거 같네요.

 

이제부터는 방문자 수를 늘려야 하는데 이게 생각처럼 되지가 않네요.

 

일 방문자수가 좀 늘어야 되는데 50 대에서 계속 왔다갔다 하네요.

 

빨리 3자리 수를 만들고 싶은데 이게 마음데로 잘 안되네요.

 

더 좋은 글을 많이 쓰면 방문자수는 늘어 나겠죠.

 

빨리 100달러가 채워져서 입금을 받아 보고 싶네요.

 

하다보면 그런 날이 저에게도 오겠죠.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