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송도의 조식 시간은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입니다. 

 

위치는 저번에 호텔 포스팅에도 적었듯이 22층에 위치하고 있죠.

 

 

엘리베이터 앞에 이렇게 조식 시간의 혼잡도를 표시해 두었더군요.

 

갔다 오신 분들의 블로그를 보아도 사람이 많아서 아침 일찍 가는 것을 추천하더라고요.

 

그런데 저희는 늦잠을 자는 바람에 9시 20분쯤 조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왼쪽을 한번 찍어 보았네요.

 

 

등이 입체적으로 예쁘게 보여서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이제부터 찍은 음식을 전부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사람이 없는 틈에 있는 음식 거의 전부를 찍었네요.

 

아, 요구르트와 과일이 있는 부분은 찍지를 못했군요.

 

 

제가 머무르는 이틀 동안 음식이 바뀌지는 않았으니 음식이 매일 바뀌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간단히 조식을 즐기기에는 별 무리는 없어 보이나 음식이 비었을 때 바로바로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설렁탕인데 제 입에는 조금 짠맛이 들긴 했지만 맛있었습니다. 

 

면 킬러인 우리 아들은 제 설렁탕에 들어 있던 소면을 다 먹어버렸네요.

 

 

명당자리인 창가 자리가 비어 있을 정도로 우리가 식사할 때 그렇게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많은 분들의 블로그에서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안 좋았다는 이야기들이 많아서 걱정했었는데요.

 

성수기가 지난 관계로 제일 많은 사람이 몰리는 8시에서 9시 30분만 피하면 조금은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관련글

 

2020/08/28 - [일상] - 부산 송도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송도 솔직 후기

 

부산 송도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송도 솔직 후기

이번 여름휴가의 두 번째 호텔을 부산 송도해수욕장의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송도입니다. 주차는 이렇게 기계식으로 주타 타워로 되어 있더군요. 저는 개인 적으로 주차타워 주차를 별로 좋��

makepeace79.tistory.com

2020/08/26 - [일상] - 부산 서면 롯데호텔 실내, 실외 수영장 리뷰

 

부산 서면 롯데호텔 실내, 실외 수영장 리뷰

부산 롯데호텔의 수영장은 7층에 있습니다. 그런데 사우나를 같이 이용하시려면 6층에서 안내를 받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그게 아니고 수영장만 이용하신다면 7층에서 안내를 받고 바로 입장이

makepeace79.tistory.com

2020/08/25 - [일상] - 부산 서면 롯데호텔 숙박 후기

 

부산 서면 롯데호텔 숙박 후기

부산의 도심 중심에 있는 롯데호텔에 호캉스를 하고왔네요. 저희는 코라나19로 방역이 2단계로 격상되기 전에 부산으로 휴가를 다녀 왔습니다.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체크인을 위해 1층 로��

makepeace79.tistory.com

2020/07/12 - [일상] - 울산 롯데 시티 호텔 방문기

 

울산 롯데 시티 호텔 방문기

이번에는 울산 롯데 시티 호텔에 숙박을 하게 되었네요. 이쪽 메인 입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막아 놓았더군요. 그래서 옆에 주차장들어가는 쪽의 문으로 출입이 가능합니다. 이번 방문에 예약��

makepeace79.tistory.com

2020/06/16 - [일상] - 신라스테이 해운대 숙박 후기

 

신라스테이 해운대 숙박 후기

이번에 일이 있어서 부산 해운대에서 1박을 했네요. 해운대 숙소를 정하기 위해 여기 저기 알아보다가 신라스테이 해운대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호텔스컴바인과 파고다 등을 돌아다니다 ��

makepeace79.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