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현풍 비슬산 자연휴양림 올라가는 길 오른쪽에 큰 바위가 하나 있는데요.

 

그 바위 바로 건너편에 이렇게 큰바위 가든 간판이 작게 있습니다. 

 

 

이 간판 왼쪽으로 큰바위 가든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내려오는 차들을 조심하면서 좌회전을 하여 안쪽으로 쭉 들어가니 가든이 있네요.

 

 

그 길로 쭉 들어오면 이렇게 큰바위 가든이 나오네요.

 

주차는 건물 바로 앞에 전부 가능하네요.

 

 

저의 갔을 때가 점심시간이 약간 지난 시간이였는데도 많은 차들이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주차장이 엄청 커서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되겠더라고요.

 

 

주차장 옆쪽 약간 아래쪽에 이렇게 족구장이 있더라고요.

 

단체로 여기 놀러와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족구 한판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메뉴판입니다. 

 

가든 답게 오리훈제, 닭백숙과 오리가 주 메뉴입니다. 

 

이야기 들어보니 주 메뉴들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나 저희는 간단하게 촌두부와 보리밥을 주문하였습니다. 

 

 

촌두부는 상큼한 야채와 함께 나옵니다. 

 

두부와 옆의 야채를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두부의 단백함과 야채의 상큼함이 정말 잘 어울려서 제 입에 딱입니다. 

 

저의 아들도 맛이 좋다라면서 계속 먹더라고요.

 

 

보리밥에는 이렇게 보리밥이 한 그릇 나오고요.

 

그다음에 보리밥에 들어갈 무와 콩나물, 나물이 같이 나오네요.

 

 

그리고 얼큰한 된장찌게가 이렇게 함께 나옵니다.

 

된장찌개가 얼큰하여 저의 입에 딱 맞더라요.

 

보리밥 비빌 때 된장찌개를  조금 넣어주니 비빌 때도 편하고 맛도 좋더군요.

 

 

이렇게 보리밥에 나온 야채들을 넣고 된장찌개를 몇 숟가락을 넣고 초주장을 조금 넣으니 이런 비주얼이 되네요.

 

비비기 전에도 이렇게 보니 맛나보였습니다. 

 

 

다 비비고 나니 이렇게 되네요.

 

고추장을 더 넣으면 더 비주얼이 좋을 거 같긴한데요.

 

고추장을 너무 넣으면 매울 거 같아서 이렇게 먹었습니다. 

 

저는 이렇게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여기에 순두부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이 기가 막히더군요.

 

정말 한 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비슬산에 다시 한번 가게 되면 다시 찾아가서 먹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