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비슬산 얼음동산이 만들어졌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얼음동산이 비슬산 자연 휴양림 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를 비슬산 자연휴량림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조금 걸어 올라가야 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이 추위가 심했던 때라 아들이 처음에는 걷기 힘들어하더니 나중에는 저희보다 더 앞에서 열심히 걸어가더군요. 

얼음이 몽글몽글하니 계곡을 따라 예쁘게 얼려 모습이 장관입니다.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걸어 올라가다보면 비슬산 안내도가 있네요.

 

역시 우리나라는 모든 산에 등산로가 잘 되어 있습니다.

100년 달성 장승이라고 하네요.

 

달성군 개청 100주년을 기념하고 지역민들의 건강과 지역의 발전을 기원하는 수호신의 의미로 장승을 설치하였다고 합니다. 

자연 휴량림 초입에 작은 절이 하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절 아래쪽에 캠핑장이 있는데 경치도 좋고 다음에 한번 캠핑하러 와봐야겠습니다. 

얼음동산이 이제 50m 남았습니다. 

앞쪽 오른쪽에 살짝 얼음이 보이네요.

 

쉬엄쉬엄 천천히 걸어 올라가니 추운 날씨에도 걸을만하네요.

계곡 한쪽에 얼음 장벽이 세워져 있습니다.

 

몽글몽글 흘러내는 모습으로 얼음이 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얼음이 예쁘게 나올 것 같은 곳은 사람들이 많이 모여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순서를 기다려 사진을 몇 장 찍으려니 아들은 안 찍는다고 도망을 가버리네요.

그렇게 길게 얼음동산이 있지는 않아서 살짝 아쉬웠지만 하얀 얼음을 보니 마음이 깨끗해지는 느낌입니다. 

 

밤에 조명이 켜지면 또 다른 느낌의 얼음동산이 될 것 같습니다. 

 

사람도 많고 날씨도 춥고 해서 금방 내려왔지만 다음에 시간이 되면 다시 한번 찾아가 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